도치기 s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의대 교수들이 오는 18일로 예정된 대한의사협회(의협)의 전면 휴진에 동참한다.
전국 40개 의대 교수 단체인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 김창수 회장은 12일 "전의교협은 의협 휴진에 동참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전의교협은 의협 휴진 동참 여부에 대해서는 이미 결정을 내렸으며,이날 총회에서는 대학별 상황을 공유하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그는 다만 휴진에 동참하기로는 했으나 실제로는 대학과 병원,도치기 sc교수들이 처한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학별·교수별로 휴진을 결정하는 것이어서 전의교협이 개별 사항을 강제하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서울의대 교수에 이어 이날 연세의대 교수들도 '무기한' 휴진을 예고했으나,도치기 sc김 회장은 전의교협은 '아직' 무기한 휴진을 논의하진 않는다고 했다.
그는 '무기한 휴진'을 논의하느냐는 질의에는 "일단은 하지 않는다"고만 답하면서 추후 논의 가능성을 열어뒀다.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들은 오는 17일부터,도치기 sc연세의대 교수들은 오는 27일부터 각각 무기한 휴진에 돌입한다.휴진하더라도 응급실·중환자실·분만실·투석실 등 필수적인 진료 업무는 유지한다.
의협은 오는 18일 전면 휴진하고 서울 여의도에서 전국의사총궐기대회를 개최한다.의협은 정부를 향해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절차를 중단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도치기 s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도치기 s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동두천경찰서 제공 동두천의 한 점집에서 50대 여성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도주한 30대 남성은 술에 취해 흉기를 소지하고 점을 보러 간 것으로 확인됐다.
도치기 sc,━서울생활 접게 한 ‘고향 바다의 매력’ 전남 완도군 청년공동체인 ‘완망진창’을 주도하고 있는 김유솔 이장(왼쪽에서 세 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