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레인보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원‘첨단융복합산업,거제‘관광‧휴양,김해‘물류거점’개발
올해 창원 안골동 욕망산 부지(0.28㎢,9만평)우선 확대 신청
경남도는 창원·거제·김해 지역에 28.65㎢규모(창원시 6.2,월드컵 레인보우김해시 14.0,월드컵 레인보우거제시 8.45)의 경제자유구역 확대·지정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도는 경제자유구역을 확대해 글로벌 수준의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고 진해신항,가덕도신공항 건설에 따른 산업·물류·업무시설 등의 용지 부족 문제를 해결할 계획이다.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조성한 경남지역 물류·산업용지는 3.84㎢로 이 가운데 99.2%인 3.81㎢가 분양돼 물류·산업용지가 현저히 부족한 실정이다.
해양수산부의 제4차 항만배후단지 개발 종합계획에 따르면 진해신항과 가덕도신공항의 준공 시점인 2030년에는 항만배후단지가 약5.79㎢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도는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 경제자유구역 확대 수요조사에서 창원에 국한된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을 김해시와 거제시를 포함한 면적 19.6㎢에서 48.25㎢로 2배 이상 확대를 신청하고,유관기관과 협의를 지속 하고 있다.
도의 경제자유구역 확대 구상안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창원지역은 첨단융복합 제조산업과 복합물류,거제지역은 관광·휴양,월드컵 레인보우김해지역은 물류거점으로 개발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개발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먼저 해양수산부와 협의해 창원시 안골동 욕망산 인근 신항배후단지(약9만평)를 연내 경제자유구역으로 추가 지정 신청할 계획이다.
또 경제자유구역 확대 대상지 중 개발제한구역이 포함되는 지역은 해제를 위해 국토부에 국가·지역전략사업 인정 신청을 지난 5월 완료했고,월드컵 레인보우항만배후단지 종합계획과 국가 첨단물류플랫폼 구축계획 등 국가사업계획 확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경남도는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의 하동권역을 우주항공산업과 연계해 진주·사천·남해 등으로 확대 지정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경제자유구역 확대 지정과 차별화된 개발을 통해 글로벌 수준의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해 경제자유구역이 세계 최고의 물류·비즈니스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레인보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레인보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말씀 주신 뉴라이트 사관이라든지 특정 진영에 대한 평가를 갖고 김구 선생님에 대한 부정적인 요소나 아니면 항일무장운동에 대해서 평가절하, 이런 부분들이 들어갔다면 진중권 교수님께서 말씀 주셨던 내용들처럼 뭔가 한쪽 방면에 치우쳤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마는 전체적으로 대한민국의 독립운동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모든 평가들을 함께 내리고자 노력했던 일이기 때문에 같이 여기에 대한 얘기도 언급을 드리고 싶고요.
월드컵 레인보우,[김철현] 일단 국민 대부분은 조국 창당에 대해서 불편함을 느끼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