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 복권나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TV 토론 하는 페제시키안 이란 대선 후보
미국 정부가 현지시간 6일 이란 대선에서 이란 핵 합의(JCPOA) 복원과 히잡 단속 완화를 대표 공약으로 내건 온건 개혁파 마수드 페제시키안 후보가 당선된 것에 대해 평가 절하했습니다.
국무부는 이날 AP통신 등에 "이란 대선 후보들이 말한 대로 이란 정책은 최고 지도자가 결정한다"면서 "우리는 이번 선거로 이란이 근본적으로 방향을 바꾸거나 자국민의 인권을 더 존중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란의 대선에 상당수의 국민은 아예 참여하지 않는 것을 선택했다"면서 "이번 대선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가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국무부는 다만 미국의 이익을 진전시킬 때 이란과 외교를 추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베단트 파텔 국무부 수석 부대변인도 지난 1일 브리핑에서 대선 결과와 무관하게 이란이 변화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사진=AP,증평 복권나라연합뉴스)
증평 복권나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증평 복권나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만약 음식을 먹지 않으면 혈당이 내려가고 우리 신체는 ATP를 충분히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지치고 무력감을 느끼게 된다.
증평 복권나라,오늘 포럼에선 국내 바이오 업체인 메디톡스와 UAE 두바이 국영 기업인 테콤 그룹이 두바이에 바이오 의약품 생산공장을 설립한다는 투자의향서(LoI)를 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