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카타르 u23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기화하면 세계 구리 가격 흔들릴수도
칠레에 있는 세계 최대 구리광산 노동자들이 파업에 돌입했다.구리 공급 차질로 세계 구리 가격이 흔들릴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14일(현지시간) AFP통신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칠레 북부 에스콘디다 광산에서 근로자들이 사측과의 임금 협상이 결렬된 직후 파업에 들어섰다.이 광산은 세계 연간 구리 생산량의 5%가량을 맡는 세계 최대 구리 광산이다.호주의 세계 최대 광산 기업 BHP가 이 광산의 지분 57%를 갖고 운영 중이다.
노동자 2400여명이 속한 이 광산 노조는 연초 구리 가격 급등을 이유로 상여금 인상,한국 카타르 u23근무일 단축 등을 요구했다.하지만 사측과 합의가 이뤄지지 않아 파업을 단행했다.
구리는 세계의 탈탄소화 추세 속에 전기차,한국 카타르 u23전력망,한국 카타르 u23풍력 터빈 등의 산업에 두루 쓰인다.인공지능(AI)이 확대되면서 수요는 더욱 늘고 있다.구리 가격은 지난 25년간 400% 상승했다.지난 4월에는 2년 만에 처음으로 1톤당 가격이 1만달러를 돌파했다.
사측은 비상 체제로 조업을 계속한다는 입장이다.다만 줄어들 생산량은 공개하지 않았다.앞서 전날 BHP는 비노조원을 투입해 '최소한의 운영'을 하면서 파업 근로자들을 해고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구리 재고가 많이 쌓여있기 때문에 파업이 당장 구리 가격에 미칠 영향은 미미하다고 보고 있다.하지만 생산 지연이 1~2주 이상 계속되면 악영향이 나타날 수 있다고 내다봤다.
앞서 2017년에도 에스콘디다 광산 노동자들이 44일간 파업을 벌이면서 구리 생산이 중단됐다.이로 인해 BHP는 당시 7억4000만달러(약 1조35억원)를 손해를 봤고,한국 카타르 u23칠레의 경제도 위축됐다.
한국 카타르 u23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한국 카타르 u23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혼합진료를 금지하고, 비급여를 통제하겠다는 건, 마치 가성비 술집에서 안주 가격을 그대로 하게 하고, 술 가격도 함께 제한하겠다는 셈이라는 게 그의 해석이다.
한국 카타르 u23,또 도내 유통 중인 돼지용 백신 12종을 긴급 수거해 추가 오염 여부를 검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