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맞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2500여 우체국 창구서 수수료 없이 은행 입·출금 서비스
보험사·카드사·증권사 등 290여 금융기관과도 20여개 업무 제휴
“가까운 곳에 은행이 없어 많이 불편하셨죠?이제는 우체국에서 시중은행의 금융업무를 수수료 부담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1998년 시티은행을 시작으로 지난 2022년 4대 시중은행 등 총 9개 금융기관의 입·출금과 조회,ATM(자동화기기) 서비스를 우체국 금융 창구에서 제공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다른 은행 업무 이용에 따른 고객 부담 수수료는 없으며,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서비스는 금융업무를 취급하는 전국 2500여 개 우체국에서 제공된다.특히 50%가 넘는 1350여 개 우체국이 농·어촌 지역에 포진해 있어 은행권 점포 축소로 인해 먼 지역까지 방문해야 했던 지방 소규모 지역의 금융서비스를 크게 개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체국 창구에서 금융업무처리가 가능한 은행은 총 9곳이다.국민·신한·우리·하나은행 등 4대 은행을 비롯해 산업은행,기업은행,로또 맞는법시티은행,전북은행,경남은행 등 특수은행 및 지방은행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거래 서비스는 창구에서 입금(통장·무통장) △지급(통장) △통장정리 △조회(계좌 잔액,무통장거래내역,로또 맞는법송금수수료,로또 맞는법자기앞수표 발행 등)를,자동화기기에서는 △입금·지급 △이체 △계좌잔액 조회이다.창구에서는 통장 및 무통장 거래가 가능하고,로또 맞는법자동화기기에서는 카드 거래가 가능하다.
시중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해온 우체국의 성과는 눈에 띈다.4대 은행에 대한 본격 업무제휴가 시작된 2022년 11월 이후 현재(24년 5월 말 기준)까지 매월 평균 61만 건의 서비스가 이뤄졌다.서비스 시행 이후 국민들은 1년 6개월여 동안 약 1100만 건에 달하는 은행 금융업무를 우체국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한 것이다.
우정사업본부는 은행 업무 개방외에도 보험사·카드사·증권사 등 290여 개 금융기관과 20여 개 업무를 제휴해 국민들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금융기관과 업무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지역 주민과 고령층 등이 금융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우체국이 허브 역할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더 많은 국민이 우체국에서 보편적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해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로또 맞는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로또 맞는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금융위원회는 금융위는 한국거래소와 자본시장연구원, 상장회사협의회, 코스닥협회 등 유관 기관과 함께 세미나를 열고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을 설명할 예정이다.
로또 맞는법,이우봉 풀무원 전략경영원장은 “풀무원은 앞으로도 ‘사회공익을 추구하는 영리기업’으로 경제적·환경적·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ESG 경영을 진정성 있게 수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