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대 라스팔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일 사망자 9명을 포함해 총 13명의 사상자를 낸 시청역 대형 교통사고와 관련해 가해 차량 운전자인 차모(68)씨가 사고 원인을‘차량 급발진’이라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레알 마드리드 대 라스팔마스당시 동승자였던 차씨 아내인 김모씨가 유족들에게 사과했다.
김씨는 2일 오전 본지와의 통화에서 “50년 평생 이런 일은 처음”이라며 “현직 버스기사였던 남편이 그동안 접촉사고 한한 번 안 냈는데 이런 사고가 날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했다.
김씨는 서울 중구 소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친오빠의 칠순잔치 행사에 남편과 함께 참가한 후 집으로 돌아가다가 이런 사고가 일어났다고 했다.그는 “술자리는 절대 아니었고,레알 마드리드 대 라스팔마스밥만 먹었다”고 했다.
사고 후 적절한 구호조치를 제대로 안 했다는 지적에 대해서 김씨는 “당시 경황이 없었다”며 “옆에 탔는데 무서워서 어떤 상황인지도 제대로 몰랐고,레알 마드리드 대 라스팔마스사람이 사망했다는 이야기는 뉴스를 보고서야 알았다”고 했다.
이어 “유족들께 너무 죄송하고,레알 마드리드 대 라스팔마스돌아가신 분에게는 뭐라고 말씀드릴 수가 없다”며 “고개를 숙여서라도 사과드린다”고 했다.
레알 마드리드 대 라스팔마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레알 마드리드 대 라스팔마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리고 구입했던 딸기 겉에 비닐봉지를 한번 씌우게 되면 표면이 마르지 않고 신선함이 유지돼서 굉장히 오래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대 라스팔마스,쌍방울, 첫째·둘째는 3000만원씩…셋 낳으면 총 1억 준다뉴스 기사특장차 업체 광림, 속옷 회사 비비안 등을 운영하는 쌍방울그룹이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아이 셋을 낳은 임직원에게 총 1억원의 출산 장려금을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