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이상형 월드컵 남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탄소중립·우주항공·첨단로봇·바이오 등 8개 분야
프로젝트당 민·관 합동 100억 원 투자…10월 중 기업 선정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전략기술 테마별 프로젝트'(DCP)로 올해 추진할 8개 프로젝트의 제안요청서(RFP)를 공고했다고 10일 밝혔다.
DCP는 중소벤처기업이 고위험 연구개발(R&D)에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도록 △도전적 목표 설정 △민·관 합동 자금(100억 원) △연구 자율성 보장 △실패 부담 경감 등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지난달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에서 '혁신,도전형 R&D 사업'으로 지정됐다.이에 따라 유연한 연구비 집행과 성공·실패 구분 폐지,프로젝트 매니저 연구 관리 등 선도형 R&D 맞춤형 제도를 적용할 수 있게 됐다.
올해는 기업,대학,ai 이상형 월드컵 남자연구소 등 기술수요조사를 통해 총 98개 후보 기술이 접수됐으며 기획위원회를 통해 RFP를 고도화했다.
이후 11개 RFP를 제3차 딥테크 챌린지 위원회에서 후보로 상정했으며 위원회에서는 1차 DCP로 공고할 8개 RFP를 확정했다.
확정된 RFP는 △고온 기후 적합형 흐름 전지 ESS 개발(탄소중립) △궤도변환 및 De-Orbiting 기능을 탑재한 6U 이상급 큐브위성 개발(우주항공) △VLM 기반 자율임무형 다개체 다족형 로봇 시스템 개발(첨단로봇) △6G 통신용 RF GaN HEMT 에피웨이퍼 기술 개발(반도체) △첨단 AI-로보틱스 자가진화형 차세대 소재 개발 플랫폼(AI) 등이다.
△AI 기반 맞춤형 골관절 이식재 임베디드 개발 △AAV 기반 유전자치료제 산업화 신기술 개발 △차세대 AI 기반 안면복원 치료 통합 시스템 기술 개발 등 첨단바이오 분야 RFP도 3가지 포함됐다.
공고된 8개 RFP에 대해 운영사 컨소시엄의 투자(20억 원 이상)를 거쳐 수행기업을 추천하면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하게 된다.수행기업 선정은 오는 10월 중 이뤄질 예정이다.
올해부터는 R&D 수행 시 글로벌 인프라를 보유한 대학,ai 이상형 월드컵 남자연구기관 등의 컨소시엄 참여를 필수로 적용할 예정이다.
공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범부처 통합지원 연구지원시스템 누리집,중기부 누리집,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누리집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 이상형 월드컵 남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i 이상형 월드컵 남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에 따라 금감원은 만기를 3회 이상 연장한 사업장도 자체적으로 정상 여신을 유지하는 경우 만기 연장 기간을 감안해 유의 또는 부실우려 등급에서 예외로 분류하도록 명문화하기로 했다.
ai 이상형 월드컵 남자,예산안은 이미 여야가 합의했는데 야당인 공화당이 토론 종결안에 반대하면서 예산안은 그대로 발목이 묶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