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티시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지시각 28일 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 세사르 실레스 볼리비아 검찰총장은 이날 수니가를 테러와 무장봉기 등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실레스 총장은 본격적인 재판에 앞서 수니가 장군을 6개월 간 구금한 채 수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을 검찰이 요청했고,페티시 월드컵국방부와 내무부 등도 사안의 심각성과 중대성을 고려해 이에 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재판부가 명령한 예비 구금은 이번 수사가 계속 진전될 수 있을 것이란 신호를 준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테러 혐의와 관련한 유죄가 인정될 경우 수니가에게는 15∼20년형이 선고될 수 있습니다.무장봉기에 대한 형량은 5∼15년 수준이라고 가디언은 전했습니다.
수니가는 지난 26일 휘하 병사와 장갑차들을 이끌고 볼리비아 수도 라파스 도심 무리요 광장에 집결한 뒤 인근 대통령궁에 난입,쿠데타를 시도했으나 시민들의 반발과 군부내 다른 인사들의 외면으로 얼마 지나지 않아 체포됐습니다.
그는 체포 직전 기자들을 만나 이번 쿠데타 시도가 루이스 아르세 현 대통령의 지시에 따른 자작극이라고 주장했고,페티시 월드컵볼리비아 정치권에선 이후 진실공방 양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셀프 쿠데타’를 의심하는 이들은 최근까지 아르세 대통령과 가까운 모습을 보여온 수니가가 난데없이 대통령궁에 쳐들어간 이유를 납득할 수 없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진짜 쿠데타 시도였다고 보는 측에서는 아르세 대통령이 최근 수니가 장군을 보직 해임하려는 움직임을 보여왔다는 데에서 동기를 찾으려 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페티시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페티시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새로 추가되는 4개 공제금 지급 사유에 대해서는 가입자의 선택에 따라 공제금을 지급받더라도 공제 계약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페티시 월드컵,"돈이 제일 문제다"(결혼을 앞둔 20대 커플), "물가랑 집값 때문에 삶이 팍팍하다"(10대 중학생), "돈만 해결되면 얼마든지 사람 사서 아기 키울 수 있을 것"(70대 아주머니)이라고 꼬집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