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7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과기정통부는 지난 14일 스테이지엑스에 자격취소 관련 청문절차와 일정을 통보했다.취소처분에 앞서 청문을 의무화한 법령에 따른 조처다.
과기정통부가 최종 취소처분을 내리는 시점은 각종 행정절차에 소요되는 기간을 감안했을 때 다음달 초쯤이 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스테이지엑스는 청문에서 취소결정의 부당함을 적극 주장할 예정이다.
스테이지엑스는 지난 1월 경매를 통해 5G 28㎓ 대역 800㎒(26.5~27.3㎓) 폭을 4301억원에 낙찰받아 지난 2월 주파수 할당대상법인으로 선정됐다.그러나 과기정통부는 지난 14일 스테이지엑스의 서류미비를 이유로 선정취소 방침을 밝혔다.
과기정통부는 스테이지엑스가 당초 약속한 자본금 납입을 마치지 않았고,앤드류스주주구성도 최초 계획과 달라졌다고 지적했다.스테이지엑스는 "주파수이용계획서상 자본금 완납 시점은 주파수 할당 이후임이 명백하다"며 법적·행정적 대응을 시사했다.
앤드류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앤드류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아우베스는 당초 피해 여성을 알지 못한다고 주장했으나, 수사 과정에서 상호 동의 아래 성관계를 가졌다고 진술을 바꿨다.
앤드류스,검찰총장 "국민 생명 보호가 국가 책무…의료진 현장 돌아오라"(종합)뉴스 기사"절차 지키지 않으면 의료법 따를 수밖에"…수원고검·지검 방문"檢인사, 장관이 이미 없다고 말해…책무·소명 다할 뿐"수원지검 방문한 이원석 검찰총장(수원=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이원석 검찰총장이 27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수원지방검찰청을 방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