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하나은행은 전국 지역민들이 폭염을 피해 시원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전(全) 영업점에서 '무더위 쉼터'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올여름에는 예년보다 폭염과 폭우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하나은행은 지난해보다 한 달 빠르게 무더위 쉼터를 개방했다.고령층 및 폭염 취약계층 주민들은 무더위와 폭우를 피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쾌적한 휴식공간을 전국에 있는 모든 영업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무더위 쉼터는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9월30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하나은행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시원한 생수도 무료로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올해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대비해 고객들이 편하게 쉬어가실 수 있는 무더위 쉼터를 선제적으로 운영하기로 했다"며 "하나은행 무더위 쉼터가 전국 지역민들이 여름철 폭염·폭우를 피해 잠시라도 쉬어갈 수 있는 시원하고 편안한 휴식처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장 맛집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마장 맛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임 회장은 자신의 SNS에 촛불집회 개요를 올리며 “하나된 마음, 단결된 모습만이 정부의 잘못된 정책을 바로잡을 수 있다”며 “대한민국 의료체계를 정상화해 국민 생명과 건강을 지켜야 한다.
마장 맛집,국채금리는 하락…유가도 3일만에 하락국채금리는 소폭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