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사이트 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쿠르스크를 공격하면서 영국의 챌린저2 전차를 동원했다고 스카이뉴스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영국 전차가 러시아 본토 내 전투에 사용됐다는 구체적 언급이 나온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앞서 미 일간 워싱턴포스트는 우크라이나가 지난 6일 쿠르스크에 병력을 진입시킬 때 미국과 EU 등에서 지원한 무기가 동원된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챌린저2 전차를 언제 어떻게 배치했는지,메이저사이트 추천모두 몇 대를 투입했는지 등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영국이 우크라이나에 지원한 챌린저2 전차는 모두 14대로,메이저사이트 추천이 가운데 1대는 지난해 9월 우크라이나 내 작전 중 러시아 공격을 받아 파괴됐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이에 관한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으면서 우크라이나 지원 정책에는 변화가 없다고만 말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메이저사이트 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메이저사이트 추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오픈AI는 “이 비디오는 소라에 의해 생성됐다”며 ‘검은 후드가 달린 스웨트 셔츠를 입은 컴퓨터 해커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컴퓨터 앞에 앉아 있고, 빠르게 타이핑하고 있는 강아지의 얼굴에 컴퓨터 화면의 빛이 반사되고 있다’는 내용을 입력했다고 밝혔다.
메이저사이트 추천,뉴스1 관련뉴스▶ 이효정 "남편, 나한테 들킨 바람만 15명…신혼부터 날 홀대"▶ '미투 자숙' 김생민 3년만에 근황…맛집서 김영철과 밝은 미소 ▶ 명문대 출신 女아나운서, 유흥 접대업소서 일했던 과거 '시끌' ▶ 79세 임현식, 최고령 '미우새' 독거남 "아내와 사별 후 20년"▶ 서하얀, 임창정 먹튀 논란에 "고개 숙일것"▶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