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치아 대 밀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대의대,스페치아 대 밀란오늘부터 무기한 휴진 철회
연세대의대 비대위,스페치아 대 밀란27일 무기한 휴진 앞두고 '이상 기류'
(서울=뉴스1) 신웅수 민경석 박지혜 장수영 기자 = 서울대병원이 오늘부터 집단 휴진을 철회한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서울대학교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지난 21일 투표를 통해 무기한 휴진을 23일부터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비대위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948명 중 698명(73.6%)이 '휴진을 중단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의 저항'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응답했다.192명(20.3%)은 '휴진을 지속해야 한다'는 의견을 냈다.
비대위는 지난 17일부터 치료를 미룰 수 없는 응급,스페치아 대 밀란중증,스페치아 대 밀란희귀질환 등의 환자 진료는 유지하고,스페치아 대 밀란정규 수술과 시술을 중단해왔다.당시 진료 참여 교수 중 54.8%가 휴진에 동의했고,스페치아 대 밀란성명서 제출을 포함한 90% 이상의 교수가 무기한 휴진을 지지했다.
의료계 내부에서는 이미 의대정원이 확정됐고 병원들의 경영난과 환자들의 피해도 극에 달하고 있어 더 이상의 휴진은 명분도 없고 동력도 상실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서울대 병원과 함께 빅5병원으로 꼽히는 다른 병원들은 휴진을 결의했거나 휴진여부를 논의 중이다.
연세대의대 교수 비대위가 오는 27일 무기한 휴진을 앞둔 가운데 비대위 관계자는 "서울의대의 무기한 휴진 중단은 중요한 의료계의 변화"라며 "자세히 맥락과 내용을 파악한 후 비대위 내부회의 및 필요하다면 전체교수님에게 물어보고 그 뜻에 따를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페치아 대 밀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스페치아 대 밀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오후 4시 20분 기준으로 종가보다 4.
스페치아 대 밀란,그러니 여러 면에서 나를 꼭 닮은 정민이가 잘 해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