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이십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위택스·계좌이체·ARS 등 이용해 납부
[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상서 기자 = 행정안전부는 이달 31일까지 '7월 정기분 재산세'를 납부할 수 있다고 16일 밝혔다.
재산세 부과 대상은 6월 1일 기준으로 토지와 주택,유 이십 월드컵건축물,유 이십 월드컵선박,유 이십 월드컵항공기를 소유한 사람이다.
7월 재산세는 주택분 재산세의 절반과 건축물,유 이십 월드컵선박,항공기 분 재산세가 부과된다.규모는 약 2천600만건,유 이십 월드컵5조4천억원이다.
주택분 재산세의 나머지 절반과 토지분 재산세는 9월에 부과된다.
납부 대상자는 ▲ 은행 현금자동입출금기(CD/ATM) ▲ 위택스 ▲ 온라인 계좌이체 ▲ ARS(자동응답시스템) 등 다양한 수단을 이용해 재산세를 낼 수 있다.
행안부는 다만 ARS의 경우 이달 말에 접속량이 몰리면서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는 만큼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할 것을 권장했다.
재산세 부과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정부 민원콜센터(☎110)나 전용 콜센터(☎1661-6669)에 문의하면 된다.
올해부터는 납세자 부담 완화를 위해 재산세 분할납부 기간이 기존 2개월에서 3개월로 확대된다.
재산세 납부세액이 250만원 이상인 납세자는 세액의 일부를 납부 기한 3개월 이내에 분할해 납부할 수 있다.
분할납부를 원하는 납세자는 31일까지 관할 시·군·구청을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한순기 행안부 지방재정경제실장은 "납부 과정에서 불편이 없도록 세심히 살피고 있으며,유 이십 월드컵앞으로도 지자체와 협력해 지방 세정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 이십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 이십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앞서 검찰은 김씨에 대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공소시효가 정지된 지 1년 5개월 만인 이달 14일 수사를 마무리하고 그를 불구속 기소했다.
유 이십 월드컵,검증된 김밥집 뒤로하고 치열한 고민 끝에 고른 밥집 컴컴한 복도 지나며 ‘돌아갈까…’잡내 없는 국물에 밥 한 공기 비비니‘모든 게 용서되네’“뭐 드릴까?”, “옹심이만 두 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