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건반장'이 치킨집 갑질 사건의 가해자가 대구 중구청 공무원임을 확인해 사과를 촉구한 가운데,가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류규하 구청장이 오늘(18일) 공식 사과했습니다.
이날 대구 중구청 홈페이지에는 구청장 명의로 '중구청 직원의 맥주 사건과 관련한 방송 및 인터넷 커뮤니티 논란에 대하여 사과 말씀드린다'라는 내용의 사과문이 게재됐습니다.
류 구청장은 사과문에서 "중구청 직원 전체가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이번 사건에 대한 모든 분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을 규명하고 그 결과에 따른 모든 행정적 조치를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구청장 관계자는 '사건반장'에 "이제 막 자체 조사를 시작한 단계"라며 "가해 사실이 드러날 경우 품위 유지 등 의무 위반에 걸리지 않을까 한다.다만 조사 중인만큼 징계 등 추후 행정절차에 대해선 정확히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JTBC '사건반장'은 어제(17일) 치킨집 가게 바닥에 일부러 맥주를 붓고 사장에게 폭언을 한 갑질 남성이 대구 중구청 공무원임을 확인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공무원은 사장에게 "나 여기 구청 직원인데 동네 모르는 사람 없다"며 "이런 가게는 처음 본다.바로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장은 현재 이 일로 큰 충격을 받아 폐업을 결정했습니다.
가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윤창원 기자[앵커] 이재명 대표도 국민의힘 공천을 비판하고 있군요 [기자] 네 이재명 대표는 오늘 오전 최고위원 회의에서 국민의힘 공천을 두고 '건생구팽', 즉 김건희 여사 방탄이 끝났으니, 본격적인 공천 물갈이에 나선 것 아니냐며 불공정 공천 논란의 화살을 국민의힘에 돌렸습니다.
가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이번 사업 인수도 수소 밸류체인 구축의 일환으로, 현대차는 원천 기술과 생산 기술의 집약을 통해 수소연료전지시스템 생산 효율을 증대시킴으로써 R&D와 생산 그리고 차량으로 이어지는 밸류체인의 연결을 도모한다는 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