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오슬로

NoiseAware Blog

야구 외국인 추방

오슬로

오슬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체국 현금배달 서비스 시행

우체국금융 안내 포스터.ⓒ우정사업본
우체국금융 안내 포스터.ⓒ우정사업본[데일리안 = 김소희 기자] 우정사업본부는 자녀들이 부모님께 매월 드리는 용돈을 현금으로 배달해주고,오슬로각종 경조사의 경조금을 대신 전달해주는 우정서비스가 시행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부모님 용돈 배달서비스는 예금주가 지정한 고객에게 배달해주는 것으로 전국 어디든 가능하다.2018년부터 시행된 이 서비스는 매월 지정한 날짜에 집배원이 현금을 인출해 원하는 곳으로 배달해준다.

고객은 은행을 방문해 현금을 찾을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특히 은행 창구를 직접 찾기 어려운 고령자나 농촌 등 은행 점포가 없는 지역에서는 꼭 필요한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신청인이 우체국에서 예금계좌 자동 인출과 현금배달 약정을 해야 한다.배달금액은 10만 원부터 50만 원까지 1만 원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고객 부재 등으로 현금배달을 하지 못한 경우 약정계좌로 재입금된다.서비스 신청 시 현금배달 금액에 따라 2420원부터 5220원의 수수료가 있다.

‘경조금 배달 서비스’는 바쁜 일정으로 경조사에 참석할 수 없는 경우 고객이 요청한 주소지로 경조금과 경조 카드를 함께 배달한다.

경조 카드는 결혼,오슬로축하,위로,오슬로조의 등 4종으로‘온라인환(환증서)’또는‘현금’으로 배달이 가능하다.

경조금 등 현금배달이 필요한 경우 수시로 보낼 수 있어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현금배달은 최대 5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오슬로5060원~6060원(비대면은 4060원~5560원)의 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전국 방방곡곡의 우체국 네트워크를 활용해 집배원이 고객 요청에 따라 현금을 안전하게 배달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 국민이 공감하고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현금배달 및 경조금 배달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우체국예금 고객센터 및 우체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오슬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슬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도는 올해부터 선정 기준에 이용객 평가를 추가해 우수 공유기업 7개 사를 신규로 선발한다.

오슬로, 2015년 이후 8년간 흑자를 유지하다 지난해 들어 첫 연간 적자 전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