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브올림피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신 훼손 심해 신원 확인 안돼…“실종자 추정”
경기 화성 일차전지 제조공장 화재 현장에서 시신 1구가 추가로 수습됐다.이에 사망자는 23명으로 늘었다.
김진영 화성소방서 화재예방대응과장은 25일 오후 12시 브리핑에서 “오전 11시34분에 실종자 위치를 확인해 11시52분 시신을 수습했다”고 밝혔다.수습된 시신은 송산 장례식장으로 이송됐다.
시신 상태는 상당히 훼손돼 신원을 확인할 수 없는 상태다.다만 소방당국은 시신이 지난 24일 위치가 확인되지 않은 실종자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시신이 추가로 발견된 곳은 건물 2층을 가로지르는 중앙 복도 쪽이다.소방당국은 지난 24일 밤샘 작업 당시 시신을 발견하지 못했으나 이날 오전 구조견을 투입해 실종자로 추정되는 시신을 수습했다.건물 구조물 아래 시신이 깔려 있어 수습까지 시간이 소요됐다는 게 소방당국의 설명이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전 11시50분쯤 시작된 현장 합동 감식을 마친 후 구조대원을 투입해 추가 인명 수색을 할 예정이다.
클루브올림피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클루브올림피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최 목사는 해당 자료를 왜 지금까지 제출하지 않았냐는 물음에는 “이 사건의 핵심은 언더커버 형식으로 선물 주고 각종 청탁을 시도했다는 것”이라며 “불행스럽게도 선물은 다 받으셨고, 청탁도 절반은 받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클루브올림피아,다만 "금리 인하에 대한 기대감을 고려하면 연초보다는 하락 폭이 확대될 가능성은 적다"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