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와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해운대구청(구청장 김성수)은 15일 동서대 센텀캠퍼스 4층 북카페라운지에서 글로컬대학30 프로젝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제국 동서대 총장,남호수 교학부총장,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황기현 산학협력단장,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권경수 산학협력단 부단장,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이해우 동아대 총장,강대성 동아대 부총장,박현태 대외국제처장,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김성수 해운대구청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각 기관은 본 협약을 통해 △동서대-동아대 글로컬 연합대학의 글로컬대학 선정을 위한 협력 △글로컬대학 선정 이후,글로컬대학30 프로젝트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협력 △도시문화재생 및 지역현안 문제 해결을 위한 협동연구,인적·물적 자원 공유 △기타 글로컬대학30 프로젝트 관련 각 협약기관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업무협력 필요사항 등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장제국 동서대 총장은 “부산 관광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해 오고 있는 해운대구청과의 협약을 통해 대학과 지자체가 가지고 있는 자원을 공유하고,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글로컬대학30 프로젝트와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 협력을 함으로써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성수 해운대구 구청장은 “대학이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해운대구가 적극 지원할 것이며,이번 협약이 인재 양성,교육 협력 등에 있어 관·학 파트너십을 공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동서대와 동아대는 개방형 연합대학 체계하에 U.F.G(University·Field·Global)캠퍼스 구축 및 수익형 통합산단 모델을 제시하여 대학과 지역혁신 생태계의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특히 그 과정에서 각기 다른 보이 그룹 멤버 이름까지 공개, 화랑이 이들과 함께 클럽에 다녀왔다는 사실을 여러 차례 강조했다.
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정치자금법은 5석 이상 20석 미만 의석을 가진 정당에 총액의 5%를 배분하게 돼 있는데, 개혁신당은 민주당 출신 무소속 양정숙 의원의 합류로 지난 14일 현역 소속 국회의원이 5명이 되면서 보조금을 지급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