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 대진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버스 우회노선 안내·교차로와 신호 변경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대전=연합뉴스) 김준범 기자 = 대전시는 지난 10일 폭우 영향으로 내려앉은 유등교 전면 통제와 관련해 시민 불편을 줄이기 위한 교통 대책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시는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빅데이터,도로교통공단과 협업해 시내버스 우회 노선과 교차로 및 교통신호 변경 계획을 세웠다.
유등교를 지나는 총 20개 버스 노선 109대는 우회 운행을 시작했다.
유등교 교차로는 차량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T자형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시는 4천여만원을 들여 교차로 안전·노면표시,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 대진표교통 신호시설 공사를 오는 13일까지 끝낸다는 계획이다.
신호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정비하는 데는 2주가량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 내비게이션,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 대진표가변정보판(VMS) 등을 통해 우회경로를 안내한다.
최종문 대전시 교통국장은 "우회도로 통행량 변화를 확인해 교통 원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폭우로 인한 침하로 통행이 금지된 유등교는 보수나 재건축 등으로 이용 재개까지 최소 1년 이상이 걸릴 전망이다.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 대진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 대진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5/뉴스1 ⓒ News1 장수영 기자(인천=뉴스1) 이정현 임용우 기자 = 포항 영일만 앞바다 심해에 최대 140억 배럴의 석유와 가스 매장 가능성을 확인해 준 미국 '액트지오(Act-Geo)'사의 비토르 아브레우(Vitor Abreu) 고문이 5일 한국을 찾았다.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 대진표,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네타냐후 총리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하마스의 붕괴 외에는 대안이 없다"면서 "이는 반드시 완료되어야 하며 도달할 수 있는 목표"라며 이같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