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클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KT,채팅플러스 PC 버전에 'AI 태그' 도입
메시지 내용 판별해 태그로 분류
한 번에 확인하거나 일괄 삭제 가능
SK텔레콤이 PC에서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는 채팅플러스(채팅+) PC 버전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했다.메시지 내용에 따라 자동으로 분류해주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SK텔레콤은 채팅플러스 PC 버전에 메시지 유형별로 쉽게 구분이 가능한 태깅 기능을 제공하는‘AI 태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발표했다.
작년 12월 출시한 채팅플러스 PC 버전은 메시지 읽음 확인,모클락보내기 취소 등 진화한 문자 기능을 윈도와 맥 PC 환경에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현재 SK텔레콤 모바일 고객이면서 삼성전자 갤럭시S21 이후 모델이나 갤럭시Z플립·폴드3 이후 모델을 써야 PC 버전을 쓸 수 있다.SK텔레콤은 “PC 버전 고객의 서비스 이용량이 출시 초기 대비 30%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AI 태그는 SK텔레콤이 개발한 AI 엔진을 활용해 각 메시지의 내용을 판별한 후 자동으로 메시지 하단에 태그를 달아주는 서비스다.예를 들어 도박·스팸·사칭 등 유해 메시지에는 빨간색 태그가,모클락포인트 소멸 안내나 예약 알림과 같은 정보·혜택성 메시지에는 파란색 태그가 달린다.
각 태그에는 색상 외에도 스팸 의심,모클락스미싱 의심,모클락혜택 안내,모클락결제 안내와 같은 안내 문구도 함께 노출해 메시지 분류 정확도를 높였다.동일 유형의 태그 메시지를 따로 모아 한 번에 확인하거나 일괄 삭제하는 것도 가능하다.
AI 태그 기능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채팅플러스 PC 버전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홈 화면 좌측 하단의‘실험실’탭에서 기능을 활성화하면 된다.
SK텔레콤은 AI 태그 출시를 기념해 채팅플러스 PC 버전 앱을 업데이트하고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 PC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응모고객 중 채팅플러스 PC 버전에 신규 가입한 고객 1만명을 대상으로는 배달의 민족 5000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AI 모델의 성능을 높여 AI 태그의 정확도를 높이고,분류 가능 메시지와 태그 유형을 확대하는 등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이상구 SK텔레콤 메시징CO 담당(부사장)은 “이번 채팅플러스 PC 버전의 AI 태그 기능 적용은 고객이 일상에서 AI 기술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메시지 서비스 이용 경험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클락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모클락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독일 언론 "'클린스만의 굴욕'…1년도 안되서 쫓겨났다"빌트·키커 등, 클린스만 감독 경질 소식 발 빠르게 타전굳은 표정의 정몽규 협회장 / 사진 = 연합뉴스위르겐 클린스만(독일) 감독이 한국 축구대표팀 사령탑에서 경질되자 독일 현지 매체는 '클린스만의 굴욕'이라며 해당 소식을 발 빠르게 전했습니다.
모클락,국가유산청은 30일 한덕수 국무총리 주재로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정현안관계장관회의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 '지속 가능한 국가유산 발전 방향'을 보고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