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15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이 해병대 수사단의 순직 사건 조사에 대한 결과를 보고받으면서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에 대한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 적시에 대해선 특별히 언급하지 않았다는 증언이 나왔다.
11일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의 항명 혐의 5차 공판에 증인으로 출석한 허태근 전 국방부 정책실장은 지난해 7월 30일 해병대 수사단의 사건 조사 결과 보고 당시 이 전 장관은 "사단장(임성근) 관련 질문은 안 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 전 장관이 여단장과 대대장,피파15 월드컵초급 간부의 혐의와 관련해 질문한 것으로 기억한다고도 증언했다.해병대 수사단은 당시 사단장과 여단장,피파15 월드컵대대장,피파15 월드컵초급 간부 등 8명을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로 경찰에 이첩하겠다고 보고했다.
이날 증인으로 출석 당시 보고 자리에 배석했던 전하규 국방부 대변인도 '장관이 조사 결과를 보고받으면서 사단장을 빼라거나 사단장도 처벌받아야 하냐고 말하는 것을 들었느냐'는 검찰 측 질문에 "들은 적 없다"며 "사단장에 관해 묻지 않았다"고 답했다.
피파15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피파15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트럼프는 재임 중 하원에서 두 차례나 탄핵소추안이 의결되고 각종 구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피파15 월드컵,하반기 주요 추진 업무로 7월 시행하는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에 대한 준비를 지목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