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 ant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노총·민주노총,홀덤 ante최저임금위원회 앞 결의대회
(세종=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 한국노총 조합원들이 최저임금위원회 제8차 전원회의가 열리는 4일 오후 정부세종청사 고용노동부 앞에서 집회를 열고 최저임금 인상을 촉구하고 있다.2024.7.4
(세종=연합뉴스) 고미혜 기자 = 내년도 최저임금을 결정하기 위한 노사의 본격적인 협상 개시를 앞두고 노동계가 집회를 통해 내년도 최저임금의 대폭 인상을 촉구했다.
한국노총과 민주노총은 4일 오후 최저임금위원회 8차 전원회의가 열리는 정부세종청사 고용노동부 앞에서 각각 조합원 1천 명과 5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결의대회를 열었다.
결의대회에 참석한 노동자들은 고물가와 실질임금 하락으로 고통받는 저임금 노동자의 생활 안정을 위해 최저임금을 인상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은 "최저임금 투쟁은 모든 노동자에게 노동조합의 힘을 알게 해주는 위대한 투쟁"이라며 "최저임금의 실질 인상과 모든 노동자의 노조할 권리를 쟁취하기 위한 투쟁에 모든 것을 걸고 끝까지 싸워나가겠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또 "정부와 사용자들은 지난 36년간 무덤에 들어가 있던 '최저임금 차별 적용'을 올해도 시도했지만 양대 노총은 끈질긴 공동투쟁으로 끝내 무력화시켰다"며 "지긋지긋한 '최저임금 차별 적용'을 법에서 완전히 지워버리는 법 개정 투쟁도 올해는 반드시 완수하겠다"고 밝혔다.
현행 최저임금법은 최저임금을 업종별로 구분해 적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저임금 도입 첫해인 1988년을 제외하곤 줄곧 단일 최저임금이 적용돼 왔지만,홀덤 ante경영계는 해마다 구분 적용을 요구해 왔고,홀덤 ante올해도 노사 공방이 반복된 끝에 내년에도 단일 임금을 적용하기로 결정된 바 있다.
민주노총도 이날 결의대회에서 ▲ 최저임금 대폭 인상 ▲ 업종별 차등 적용 중단 ▲ 최저임금 적용 확대 ▲ 최저임금 차별 규정 폐기 등을 요구했다.
양경수 민주노총 위원장은 "많은 노동자가 최저임금 인상을 요구하는 것은 노조를 갖지 못해 임금교섭조차 할 수 없는 90%의 노동자들에게는 최저임금의 인상이 곧 임금 인상으로 직결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든 노동자들의 임금 인상과 노동기본권 보장을 위해 함께 투쟁하자"고 강조했다.
홀덤 ante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홀덤 ante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Philippines logs nearly 11,000 gunMANILA, March 11 (Xinhua) -- The Philippine National Police (PNP) has recorded 10,936 gun-related incidents, including shootings, from 2022 until this year, a spokesperson of the national police said Monday.
홀덤 ante,책상 앞에 앉아서 시간만 보내봤자 머리에 하나도 남는게 없는 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