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오늘 의 선발투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측 "시스템 오류로 판매금 정산 밀려"
셀러들 "돈 못 받는 거 아니냐" 우려
위메프가 시스템 오류로 인해 일부 셀러들에게 판매대금을 정산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위메프는 판매대금 정산일이었던 지난 7일 일부 셀러들에게 돈을 보내지 않았다.정산이 지연된 셀러 규모는 수백명대인 것으로 알려졌다.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위메프가 돈을 안 준다","제2의 머지 사태가 벌어지는 게 아니냐"는 글들이 올라오기도 했다.
위메프는 이번 정산 지연 사태는 단순 시스템 오류로,프로야구 오늘 의 선발투수자금난과는 관련이 없다는 입장이다.위메프 관계자는 "시스템 복구 작업을 진행해 정산이 10일부터 일부 재개됐고 12일까지 모든 대금 정산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했다.
위메프는 G마켓 창업자인 구영배 대표가 2010년 싱가포르에 설립한 큐텐이 운영한다.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 수는 432만 명으로 쿠팡(3129만 명),프로야구 오늘 의 선발투수알리익스프레스(837만 명),테무(823만 명),프로야구 오늘 의 선발투수11번가(712만 명),프로야구 오늘 의 선발투수G마켓(497만 명),티몬(437만 명)에 이어 업계 7위다.
프로야구 오늘 의 선발투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로야구 오늘 의 선발투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핀란드의 헬스케어 기업 오우라는 2016년부터 스마트 링 '오우라링'을 출시하고 있다.
프로야구 오늘 의 선발투수,이어 “이것이 미국의 법치가 작동하는 방식”이라며 “평결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이것이 조작됐다고 말하는 것은 부주의하고 위험하며 무책임한 일”이라고 꼬집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