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라기 월드컵 29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뉴시스]김도현 기자 = 골프선수 출신인 박세리씨가 이끄는 박세리희망재단으로부터 고소당한 박씨의 부친이 검찰에 넘겨졌다.
11일 대전지검 등에 따르면 검찰은 사문서위조 및 사문서위조 행사 등 혐의로 고소된 박씨의 아버지 박준철씨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재단은 지난해 9월 박씨를 사문서위조 등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으며 사건을 수사한 경찰이 박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특히 재단 측은 박씨가 국제골프학교를 설립하는 업체로부터 운영 참여 제안을 받았고 재단의 도장을 몰래 제작해 사용했다고 판단해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 관계자는 “현재 수사 중이 맞으며 자세한 사안은 말씀드릴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박세리희망재단은 홈페이지에 “최근 박세리 감독의 성명을 무단으로 사용해 진행하고 있는 광고를 확인했다”며 “이에 박 감독은 국제골프스쿨 및 박세리 국제학교 유치 및 설립에 대한 계획이 전국 어느 곳에도 예정이 없고 홍보한 사실과 관련해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며 허위 및 과장 광고로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글을 게시했다.
쥐라기 월드컵 29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쥐라기 월드컵 29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특검 추진의 배경이자 사건의 핵심 줄기인 해병대 수사단에 대한 대통령실·국방부의 수사외압 의혹은 공수처에서 수사 중이다.
쥐라기 월드컵 29화,이 ETF들은 기초자산 중 HD현대일렉트릭과 LS일렉트릭 등 전력기기 주식 비중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