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여왕 시청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첫 TV토론서 격돌하는 바이든(우)과 트럼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대선 후보 첫 TV토론 이후 계속되는 당 일각의 사퇴요구에도 완주 방침을 밝힌 가운데 토론 후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간 지지율 격차가 확대됐다는 여론조사가 8일(현지시간) 또 나왔습니다.
USA투데이가 서퍽대와 함께 지난달 28~30일 등록 유권자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해 이날 공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가상 다자 대결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38%,눈물의여왕 시청률트럼프 전 대통령은 41%의 지지율을 각각 기록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율은 지난 5월 조사에서 3%포인트가 올라갔으나,눈물의여왕 시청률바이든 대통령과의 격차는 오차범위(±3.
1%포인트) 내에 있다고 USA투데이는 밝혔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번 조사에서 재임 시 국정운영을 잘했으며 경제,눈물의여왕 시청률국가안보 문제 등에서 바이든 대통령보다 나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여론조사에서 전체 응답자의 51%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임 시 국정 수행에 대해 지지한다고 답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국정 수행에 대해서는 41%가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유권자들은 전체 선거 이슈 가운데 경제 문제(트럼프 54% 대 바이든 40%),눈물의여왕 시청률이민 문제(트럼프 53% 대 바이든 40%),국가 안보(트럼프 52% 대 바이든 42%).
중국 대응(트럼프 51% 대 바이든 41%) 등 4개 분야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바이든 대통령보다 더 잘할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트럼프 전 대통령에 비해 낫게 평가받은 분야는 보건 (바이든 50% 대 트럼프 40%),눈물의여왕 시청률인종 관련(바이든 51% 대 트럼프 41%) 등 2개에 그쳤습니다.
이 조사에서는 민주당 지지자 가운데 41%가 바이든 대통령이 아닌 다른 사람으로 당 대선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민주당 지지자 상당수와 반(反)트럼프 성향의 무당층 유권자는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로 나설 경우 여전히 지지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USA투데이는 말했습니다.
앞서 뉴욕타임스(NYT)의 지난 3일 발표된 여론조사에서도 바이든 대통령(41%)과 트럼프 전 대통령(49%)간 지지율 격차가 토론 전 6%포인트에서 9%포인트 가까이 확대되는 등 토론 이후 바이든 대통령이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더 밀리는 조사가 다수 나온 바 있습니다.
그러나 로이터통신의 조사(2일 공개)에서는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간 전국 유권자의 지지율이 40%로 동률을 기록했습니다.
또 블룸버그통신이 6일 공개한 경합주 대상 정례 여론조사에서는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 간 지지율 격차가 해당 조사를 시작한 이후 가장 적은 2%포인트로 나타나는 등 TV토론이 판세에 큰 영향을 주지 않았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사진=AP,연합뉴스)
눈물의여왕 시청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눈물의여왕 시청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러니까 양당이 그러니까 예를 들면 서로 다른 정당 사이에서 계속 교착 상태에 빠져 있는 큰 정치에서의 흐름도 있고 저희같이 통합된 정당 같으면 통합은 됐는데 사실은 또 2개의 세력이 완전히 교착 상태에 빠져서 대외 메시지가 하나도 못 나오는 상황이 될 수도 있어요.
눈물의여왕 시청률,그 희망의 불씨를 제가 살릴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