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시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2일 뉴시스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대는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유치원 교사 30대 A씨를 조사하고 있다.
A씨는 지난달 5일 오전 10시쯤 평택의 한 유치원에서 4세 남아 B군 머리를 킥보드로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B군 부모가 뒤늦게 확인한 유치원 CCTV 영상에 해당 장면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KBS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처음에 아이의 상태를 부모에게 알리면서 "킥보드를 타다 친구랑 부딪혔는데 살짝 까졌다"고 거짓말한 것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부모가 살펴본 B군 상태는 더욱 심했고 등원할 때 입었던 옷에 핏자국이 있어 의심을 품었다.등원 때 입은 옷을 세탁한 흔적도 있었다.
부모의 계속된 질문에 B군은 "선생님이 거짓말했다"며 "킥보드로 나를 때렸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 사건을 수사하면서 유치원 CCTV 영상을 전수조사해 유사한 범죄가 있는지 살펴보고 있다.
A씨는 사건 이후 유치원을 퇴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러시아 월드컵 시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러시아 월드컵 시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잠재적인 독소나 알레르기 물질을 몸에서 씻어내고 희석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러시아 월드컵 시드,kr / 사진= 칼리드 소셜미디어▶ 레전드 배우, 또 ‘사망’ 비보… 연예계 비극 이어져 (+눈물)▶ 23살에 80대 만난 女스타 "틀니·구취 최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