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리고 리켈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반기처럼 후반기도 열심히 뛰어 달라" 부탁
[서울경제]
용인시공무원노동조합 임원진이 이상일 용인시장에게 전반기 2년처럼 후반기 2년도 열심히 뛰어 달라는 의미로 운동화를 선물했다.
9일 용인시에 따르면 노조 임원진은 전날 이 시장과 오찬 간담회를 갖는 자리에서 운동화를 선물했다.2022년 7월 이 시장 취임 직후 운동화를 선물한 이래 두번째다.
노조는 이 시장의 취임 2주년을 맞아 지난 1일이네는 "지난 2년 너무나 열심히 달려주셔서 감사하다"는 내용의 축사를 발표했다.
노조는 지난 2년간 이 시장이 용인과 공직자들을 위해 한 일과 업적들을 열거하며 "새 운동화를 다시 선물로 드릴테니 4000여 공직자,110만 용인시민을 위해 다시 끈을 바짝 조이고 남은 2년도 열심히 달려주시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운동화를 선물로 받은 이 시장은 “2년간 이동‧남사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유치,로드리고 리켈메송탄 상수원 보호구역 해제,로드리고 리켈메반도체특화 신도시 조성,옛 경찰대 부지 문제 해결,로드리고 리켈메반도체 고교 신설 확정 등 많은 성과를 내는 과정에서 시의 모든 공무원이 큰 역할을 했다"며 "공무원 노조가 운동화를 또 선물로 준 뜻을 잘 헤아려서 앞으로도 시의 공직자들과 함께 시의 발전,로드리고 리켈메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일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드리고 리켈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드리고 리켈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네티즌들은 이들이 다니는 직장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 등으로 몰려가 항의했고, 일부는 직장에서 해고되거나 직장이 잠시 문을 닫는 결말을 맞았다.
로드리고 리켈메,구강 이미지, 안전모 착용 이미지, 혈당 측정 정보, 통신사 멤버십 사용 내용, 기업주주·대표자 정보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