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쯤 청주시 분평동 무심천 인근에서 한 행인으로부터 “일행이 물에 휩쓸렸다며 한 여성이 무심천에 들어가려고 한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소방당국은 특수구조단을 급파하고 장비 10대와 인력 30명을 투입했다.이어 양방향에서 동시 수색을 벌인 끝에 신고 지점에서 500m 떨어진 곳에서 14분 만에 한 명을,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100m 떨어진 곳에서 57분 만에 다른 한 명을 구조했다.
이 중 1명은 저체온증 증세를 보여 병원으로 옮겨졌다.수위는 성인의 허리 높이 정도라 크게 위험한 상황은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비슷한 시각 인근 길거리에 취한 채 쓰러져 있는 이들의 또 다른 일행(30대)을 발견하고 귀가 조처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들은 무심천의 한 세월교에서 함께 술을 마신 후 물에 들어간 것으로 파악됐다”며 “술에 취해 모두 횡설수설하는 탓에 조만간 다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미국 대통령 업적 줄세우면…"바이든 14위·트럼프 45위 꼴찌"정치학계, 바이든에 63점…"트럼프 몰아낸 전통적 대통령"트럼프는 11점…19세기 내전 앞뒤 실정자들보다 나쁜 성적 조 바이든 미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미 대통령 [AP 연합뉴스 자료사진.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동치미' 이효정, 언니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결혼…"결혼하고 싶지 않았다"뉴스 기사[헤럴드POP=전하나 기자]MBN '동치미' 방송캡쳐이효정이 언니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