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고 싶은 해적단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달 29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햇반을 뜯었는데 완전히 썩어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쓴 A씨는 "(햇반을) 지난달 구입했고 유효기간은 내년 1월 28일까지다.오늘 먹으려고 뜯었는데 갑자기 이상한 냄새가 나 자세히 보니 엄청나게 썩어있다"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시커먼 곰팡이가 쌀밥을 뒤덮고 있다.
A씨는 "쉽게 안 뜯길 정도로 완전히 밀봉돼있었는데 이게 무슨 경우인가"라며 "고객센터는 주말이라 연락이 안 된다.주말에도 일하러 사무실 나와서 밥 먹으려다가 입맛이 뚝 떨어져 다른 것도 못 먹겠다"며 토로했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살다 살다 햇반이 저런 건 처음 본다" "미세하게 구멍이 나서 진공상태가 풀린 채로 유통 판매 된 것 같다" "포장 불량 때문이니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교환해줄 것" 등의 댓글을 남겼다.
들어가고 싶은 해적단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들어가고 싶은 해적단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서울 등 수도권의 전세가가 큰 폭으로 상승하며 매매가와의 갭을 줄여나가 아파트 매매가격까지 끌어올리는 모양새다.
들어가고 싶은 해적단 월드컵,전국에 9개 생산시설과 14개 물류센터를 갖추고 있는 식자재 유통회사가 운영하는 만큼 당일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맛과 품질이 좋다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