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5월5일 몬차 SS 라치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기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라이브 도중 여초 커뮤니티에서 자주 사용하는 특정 용어를 사용해 남성 비하 논란에 휘말렸다.
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지난 16일 진행한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 도중 '드릉드릉'이라는 단어를 쓴 것을 지적하는 댓글들이 잇따르고 있다.
누리꾼들은 "임영웅 실망이다.페미(니스트) 용어인 걸 모르는 건가" "뉴스만 봐도 드릉드릉이 뭔 말인 줄 알지 않나" "마음이 드릉드릉한다는 건 무슨 뜻인가요" "본인이 쓰는 말이 무슨 뜻인지는 알고 써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당시 임영웅은 논란이 된 라이브 방송에서 "입이 근질근질하다.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참도록 하겠다.앞으로 여러분 만나 뵐 수 있는 기회,2024년5월5일 몬차 SS 라치오만날 수 있는 시간 많이 마련할 예정이다"라며 "저도 몸이 근질근질하고 마음이 드릉드릉한다.여러분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시간 많이 마련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임영웅은 다음 달 중순에 촬영이 시작되는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에 대한 소감을 말하는 도중 해당 단어를 쓴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남초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런 발언을 비판에 나섰다.드릉드릉의 사전적 의미는 '크고 요란하게 자꾸 울리는 소리'이지만,2024년5월5일 몬차 SS 라치오일부 여초 커뮤니티에서 '안달 난 상태'라는 남성 혐오 표현으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남초 커뮤니티에서 한 누리꾼은 "어머니한테 임영웅 불매하라고 하고 싶다"며 "아들 성별을 무시하는 발언을 썼다.어르신들은 남녀갈등 문제에 관심이 없는 것 같아 뭐라 말해야 할지 고민된다"고 적기도 했다.
반면 다른 누리꾼은 "이게 페미(니스트) 용어인지도 몰랐다"며 "요즘 젊은 친구들 사는 게 힘들까?왜 의미 없는 혐오에 얽매여서 서로 미워하고 단어 하나에 온갖 의미 부여를 해서 서로 괴롭히고 있는지 참 속상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했다.
또 "다른 사람 미워하는 데 에너지 쓰지 말라.그럴 시간에 나를 행복하게 하는 걸 찾아가라" "세상을 혐오의 눈으로 보며 싸울 생각만 하지 말고 뭐든 사랑의 눈으로 보는 연습을 해라" 등의 댓글을 남겼다.
2024년5월5일 몬차 SS 라치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4년5월5일 몬차 SS 라치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호근 대덕대 자동차학과 교수는 “한국에 전기차가 처음 등장한 게 2010년, 테슬라가 본격 상륙한 게 2017년이니 배터리 교체 주기를 10년으로 잡더라도 내년쯤부터는 시장에 폐배터리가 쏟아지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4년5월5일 몬차 SS 라치오,최 회장 측은 "재판부는 판결문을 통해 노 관장 측 일방적 주장을 사실인 것처럼 하나하나 공개했다"며 "비자금 유입 및 각종 유무형의 혜택은 전혀 입증된 바 없으며, 오로지 모호한 추측만을 근거로 이뤄진 판단이라 전혀 납득할 수가 없다"며 상고 의사를 밝힌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