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한게임 신맞고 쿠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족들 “대선 완주” 종용
첫 대선 TV토론 이후 후보 사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는 가운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주말 동안 가족들과 함께 별장인 캠프 데이비드에 머물며 거취 등에 관한‘대책회의’를 열었다.뉴욕타임스(NYT) 등 미 언론들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바이든 대통령의 가족들이 대선 레이스 잔류를 촉구했으며,일부는 보좌진에 토론 참패의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전했다.
바이든 대통령의 캠프 데이비드 방문은 자녀·손주들과의 사진 촬영을 위한 것으로 이전부터 계획된 것이었다.그러나 지난달 27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첫 토론에서 결정타를 입은 이후 지지층을 중심으로 후보 교체론이 분출하고 있는 만큼 거취 문제도 논의된 것으로 보인다.
NYT는 바이든 대통령이 아내 등 가족들과‘작전’을 구상하면서 민주당의 불안을 완화시킬 방법을 찾았고,한게임 신맞고 쿠폰가족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토론에서 보인‘재앙적’인 모습에도 대선 출마를 계속할 것을 촉구했다고 전했다.부인인 질 바이든 여사가 바이든 대통령의 사퇴 여부를 사실상 결단하는 최종‘결정자’로 여겨지는 가운데,한게임 신맞고 쿠폰차남인 헌터 바이든도 아버지가 사퇴 압박에 굴복하지 말 것을 설득하고 있다고 NYT는 전했다.
폴리티코는 바이든의 일부 가족 구성원은 최측근 참모들의 준비 미흡을 토론 참패의 원인으로 꼽으면서 이들의 경질을 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아니타 던 백악관 선임고문과 그의 남편 밥 바우어 개인 변호사,한게임 신맞고 쿠폰론 클레인 전 백악관 비서실장 등이다.그러나 주변 참모들에 대한 책임 전가가 오히려 역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악시오스는 바이든 대통령이 질 바이든 여사 등 가족과 핵심 측근들에‘인의 장막’으로 둘러싸여 있어 백악관조차 대통령의 건강 상태 등에 대해 정확한 상황을 모르고 있었다고 전했다.
토론 이후 바이든 보좌관들은 사퇴론을 진화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민주당 전국위원회(DNC)가 전날 화상 대책회의를 연 데 이어 1일에는 모금위원회가 회의를 열 예정이다.바이든 대통령은 토론 이후 악화된 여론을 반전시키기 위해 기자회견이나 인터뷰 등을 여는 방안도 고민하고 있다고 NYT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