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날씨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건설,해외 날씨 사이트MZ 맞춤형 브랜드 콜라보로 달라진 기업문화 확산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 점퍼 출시,148개 현장 6000장 판매
(세종=뉴스1) 조용훈 기자 = 속칭‘노가다’라 불리며 보수적인 조직문화로 인식되던 건설업이 MZ세대식 감성소통으로 변화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최근 고기능성 소재와 전문 디자인을 내세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워크웨어 브랜드‘볼디스트(BOLDEST)’와 협업한‘MA-1 패딩 점퍼’를 현대건설 임직원 전용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야외 활동이 많은 현장 근무자들이 겨울철 작업용 점퍼를 덧입는 것에 착안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기존에 획일적으로 지급되던 평범한 디자인 대신 미 공군 파일럿‘MA-1 점퍼’를 모티브로 삼아 트렌디한 멋스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독일 프로이덴버그 바이린사의 고기능성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해외 날씨 사이트필요한 공구를 수납하도록 10개의 포켓이 적용되는 등 기능성도 대폭 향상했다.단체복 특성상 회사 CI가 부각되던 기존 스타일과 다른 것도 눈에 띈다.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벨크로(Velcro,한쪽은 꺼끌꺼끌하게 만들고 다른 한쪽은 부드럽게 만들어 붙일 수 있도록 한 여밈 장치) 패치로 CI,해외 날씨 사이트팀 로고,개인 장식 등 다양한 아이템 탈부착이 가능하고,안깃이나 지퍼 같은 세부 요소에 현대건설 CI를 디자인으로 활용했다.
차별화된 기능은 물론‘재미’와‘멋’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존중한 세심한 아이디어 덕분에‘MA-1 패딩 점퍼’는 10일간의 짧은 신청 기간에도 불구하고 6000장 가까이 판매되는 호응을 얻었다.
1200벌의 개인 구매는 물론 148개에 이르는 국내외 현장에서 단체 주문도 많았다.특히,패딩 점퍼가 불필요해 보이는 동남아시아나 중동 같은 더운 지역에서도 가족 선물로 좋겠다며 주문하는 경우가 있을 정도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항공점퍼 디자인을 단조로운 근무복에 차용해‘힙하게 일한다’는 콘셉트를 가져온 것이 임직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 같다”며 “MZ세대 뿐 아닌 기성세대들도 새로운 시도를 신선하게 받아들이면서 세대와 직급을 초월한 소속감 고취와 공감대 형성 등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현대건설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커버낫(COVERNAT)’과 후드 집업을 제작하거나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와 현대건설 대표 프로젝트 한정판 블록세트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임직원 대상 굿즈 제작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휴가철을 맞이하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헬리녹스(Helinox)’나‘날진(Nalgene)’등과 함께 힐스테이트 패턴을 적용한 캠핑용품을 개발하고 임직원 한정 판매를 실시하기도 했다.
현대건설이 고객 마케팅으로 활용되던 굿즈 제작을 임직원 대상으로 확대하고 있는 것은 일터에서도 재미와 만족을 찾는 MZ세대가 늘었기 때문이다.더불어 브랜드를 함께 경험하고 소통의 계기로 삼으면서 경직된 조직문화를 한결 유연하게 만들고,해외 날씨 사이트임직원의 다면적 사고 확장과 다양성 존중 등 인식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는 판단이다.
한편,현대건설은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흐름에 대응하고,해외 날씨 사이트건설업의 선진화를 주도하기 위해 내부 혁신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기업문화 개선 전담조직을 두고 조직문화 혁신과 일하는 방식 쇄신에 나서고 있으며,임직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실험과 제도마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해외 날씨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 날씨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심지어 물과 공기에도 강해 부식이 잘 이뤄지지 않습니다.
해외 날씨 사이트,의료계에 따르면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은 지난 16일 '빅5 병원' 전공의 대표들과 논의를 통해 오는 19일까지 해당 병원 전공의 전원 사직서 제출하고, 사직서 제출 후 20일 오전 6시 이후에는 근무를 중단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