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자동비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탈북민단체가 어제 북한 상공으로 대북전단 20만 장을 날려 보낸 데 이어 오늘은 또 다른 탈북민 단체가 바다를 통해 쌀을 담은 페트병을 북쪽으로 보냈습니다.
정부는 자제요청을 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재확인했습니다.
김지성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탈북민 단체 회원들이 바다를 향해 쌀이 담긴 페트병을 던집니다.
"저렇게 멀리 던져야 돼."
탈북민 단체 '큰샘'은 오늘 낮 쌀 500kg을 페트병 500개에 나눠 담아 인천 강화도에서 황해도 쪽으로 띄워 보냈습니다.
페트병엔 쌀 외에도 한국 드라마와 영화,로또 자동비율성경 등을 저장한 USB와 1달러 지폐도 담겼습니다.
탈북민단체 자유북한운동연합이 어제 북한으로 대북전단을 보낸 데 이어 하루 만에 다시 또 다른 탈북민단체가 대북 선전 활동에 나선 겁니다.
큰샘의 박정오 대표는 어제 전단을 날린 자유북한운동연합 박상학 대표의 동생이기도 합니다.
[박정오/탈북민단체 '큰샘' 대표]
"북한을 자극한다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러면 자기 국민을 굶겨 죽이지 말고 어떻게 살게끔 해야지…"
박정오 대표는 2015년부터 한 달에 두 차례씩 북한에 쌀을 보내고 있는데,로또 자동비율북한이 오물풍선을 날린 이후로는 오늘이 처음입니다.
다른 탈북민 단체 10여 곳도 며칠 안에 전단과 과자 등을 북쪽에 보내겠다고 주장했습니다.
북한은 지난 2일 대북전단을 다시 살포하면 다시 오물을 내려보내겠다고 위협한 바 있어 맞대응에 나설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양무진/북한대학원대학교 교수]
"오물 풍선 살포 더 나아가서 GPS의 집중적인 공격과 특히 서해 NLL을 무력화하기 위해서 해안포를 개방한다든지 또는 경비정의 지그재그식 운행을 통해 침범하는 아마 그러한 도발을…"
군 당국은 아직까진 북한이 별다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진 않다고 밝혔고,로또 자동비율정부는 '표현의 자유를 보장해야 한다는 헌법재판소 결정을 고려해 자제요청을 하지 않는다'는 입장에 변동이 없다고 재확인했습니다.
MBC뉴스 김지성입니다.
영상편집: 최문정 / 영상제공: 탈북민단체 '큰샘'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로또 자동비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자동비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시장이 ‘세금 낭비’ 책임져라”…법원 판결에 벌벌 떠는 부산·의정부, 왜‘용인경전철’ 판결 후폭풍혈세 낭비 배상책임 판결에다른 ‘닮은꼴 경전철’에 눈길부산·김해 12년째 만성 적자의정부도 매년 200억원 투입뻥튀기 수요예측탓 예산 줄줄의정부 경전철.
로또 자동비율,尹, 과기 1·2차관 이창윤·강도현 임명뉴스 기사차관급 혁신본부장엔 류광준“과학계와 현장소통 강화 차원” (왼쪽부터) 이창윤, 강도현, 류광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1·2차관과 과학기술혁신본부장(차관급)이 전면 교체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