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캡틴따거 Captain Brother’채널은 지난 5일‘한국인 금지 2년 후 북한 식당 잠입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고,마장 맛집8일 기준 112만회가 넘게 조회됐다.
캡틴따거는 20년 지기 조선족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중국 랴오닝성 선양을 찾았고,마장 맛집친구 결혼식 이후 선양 서탑 소재 평양관에서 열린 피로연에 참석했다.
캡틴따거는 이번 영상에서 “사실 제가 지금 북한 식당에 잠입을 했는데 어차피 중국 친구들이랑 오는 거라 제가 중국말 하면 어차피 모를 거다”라며 “요새 북한 식당이 한국 사람들 못 오게 한다고 하더라”라고 운을 뗐다.
중국어를 사용하며 대화를 이어간 캡틴따거는 “저 사람들은 내가 한국인인지 모르겠지” “중국 음식은 니글니글한데 북한 애들이랑 우리랑 비슷한지 기름기가 좀 적다” “신기한 게 되게 많은데 카메라를 들고 다닐 수가 없다.한국말 하는 것도 사실 눈치 보인다”라고 말했다.
식당 내 TV에서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행보를 다룬 보도나 북한 가수들의 공연 장면 등이 흘러나왔고,무대에서는 여성들이 한복을 입고 밴드 연주와 노래를 하거나 가야금을 연주했다.캡틴따거는 영상 말미 북한 식당 종업원이 말을 건네왔다면서‘너네 다 조선족이냐‘조선족 맞나‘괴뢰 말투하고 비슷하다‘괴뢰 말씨 있다’등의 발언을 했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평양관을 모자이크 하나없이 볼 수 있다니” “독보적인 콘텐츠”라며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일리NK 등 일부 외신은 지난해 3월 중국 소재 식당들이 한국인 손님의 입장을 막는다는 내용을 보도한 바 있다.
주중대한민국대사관은 같은 해 12월 29일 “중국 내 북한 식당은 우리 국민의 출입을 허용하지 않으며,진입했더라도 우리 국민임을 알게 되면 강제로 퇴거시키고 있다”며 “진입 또는 퇴거 과정에서 마찰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중국을 방문·체류 중인 국민께서는 신변 안전을 위해 출입을 자제하시기 바란다”고 알리기도 했다.
중국에 파견된 북한 식당 종업원들은 노래와 춤 등 공연서비스로 현금 팁을 받아 일부는 당국에 바치고 일부는 개인이 사용하도록 허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2020년 코로나로 영업을 중단하였던 단둥 내 20여개 북한 식당들은 2022년부터 대부분 영업 재개에 들어선 것으로 알려졌다.현재 단둥을 비롯한 중국 랴오닝성 일대에는 3만여명의 북한 노동자들이 체류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마장 맛집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마장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
마장 맛집,■ 눈·빗길에 교통사고 속출눈과 비로 미끄러워진 도로탓에 각종 사고도 속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