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국제공항서 마약퇴치 동참 홍보
정상혁 행장 “마약 심각성 널리 알릴 것”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제38회 세계마약퇴치의 날(6월 26일)을 앞둔 18일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에서 인천공항본부세관과 함께 마약퇴치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인천공항본부세관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세관 행정 시스템을 갖추고 여행자휴대품과 수출입물품은 신속·정확하게 통관시키는 한편,마약,테러물품,페이트 월드컵밀수품 등의 국내 반입을 차단하고 있다.
이번 마약퇴치 캠페인은 4월 양 기관이 체결한‘마약 밀반입 근절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른 사업의 일환으로,페이트 월드컵마약류의 밀반입을 방지하고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정상혁 신한은행장과 김종호 인천공항본부세관장이 함께‘마약신고는 125’문구와 신한은행 캐릭터‘쏠,페이트 월드컵관세청 캐릭터‘마타’가 새겨진 키링과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고 마약퇴치에 동참해 줄 것을 안내했다.
정상혁 은행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마약의 위험으로부터 건강하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노력에 계속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페이트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페이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해 카드업계가 상생금융 대환대출 프로그램(나눔론)을 운영한 데 더해, 공적 신용구제 신청자도 증가해 카드론 대환대출 잔액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페이트 월드컵,UAE 현지의 블루 암모니아 생산·도입과 국내 유통인프라(인수터미널 등), CCS 운송 등을 포괄하는 수소의 모든 밸류체인에 대해 상호 공동 개발·투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