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버그 에인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의 한 90대 할머니가 20년간 망치인 줄 알고 사용했던 물건이 알고 보니 살상용 막대 수류탄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27일(현지 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후베이성 샹양시에 거주하는 90대 여성 친모씨는 20년 전 황바오현의 한 농장에서 일하다가 '신기한 금속 덩어리'를 발견했다.
그가 발견한 '신기한 금속 덩어리'는 기다란 손잡이에 쇠뭉치가 달린 모습을 띠고 있었다.외관만 보고 망치인 줄 알았던 친씨는 이 물건을 가지고 고추를 빻거나 견과류를 깨고,피츠버그 에인절스못을 박을 때 사용했다.
친 씨가 20년간 사용해온 '애장품'이 사실은 살상 무기였다는 사실은 지난 23일에서야 밝혀졌다.낡은 그의 집을 철거하러 온 작업자들이 그 물건을 보고 막대 수류탄이라는 사실을 단번에 알아낸 것.
깜짝 놀란 철거 작업자들은 즉시 이 사실을 당국에 알렸다.이후 신고받은 공안(경찰)과 폭탄 처리반 등이 현장에 도착해 수류탄을 압수해갔다.
수거 당시 막대 수류탄의 머리 부분엔 수년간 망치질을 한 나머지 큰 구멍이 나 있었고,피츠버그 에인절스막대 손잡이 부분은 손을 많이 타서 윤이 났다.
중국 언론들은 해당 수류탄은 중국제 67 수류탄이었다고 보도했다.
한바탕 소동이 발생한 뒤 경찰은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하며 "막대 수류탄처럼 보이는 물건을 발견하면 만지지 말고 즉시 신고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피츠버그 에인절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피츠버그 에인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경북도는 경상북도 고독사 예방 및 사회적 고립 가구 지원 조례 개정, 보건복지부 고독사 예방 시범 사업 공모 선정, 고독사 예방 및 사회적 고립 지원 종합계획 수립 등 고독사 제로를 목표로 복지 역량을 총동원하고 있다.
피츠버그 에인절스,대법원은 지난달 25일, 절도 혐의로 기소된 이 모 씨에게 징역 1년 2개월을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서울서부지방법원으로 돌려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