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포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세훈 서울시장이 시청역 역주행 사고 대책과 관련해 "과학기술로 반사신경을 측정하는 기술을 적용,영국 스포츠적성검사를 강화하는 게 가장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대응"이라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오 시장은 오늘(4일) 오전 채널A에 출연해 "연령별로 면허 반납·조건부 면허를 논의하면 현실과 잘 맞지 않을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오 시장은 "연세 드시면 반사신경이 조금씩 느려질 수밖에 없다"면서도 "70세라 해도 신체 나이는 40∼50대인 분이 계시고,영국 스포츠60대여도 신체 나이는 80∼90대인 분이 계실 수 있어 연령별로 일률적으로 제도를 개선하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적성검사에서 시뮬레이션으로 운전하며 갑자기 나타난 상황에 대해 얼마나 빨리 반응하냐를 측정하는 기술이 있을 수 있다"며 "스스로 운전 능력을 가늠케 하고 상응하는 조치를 하면 어떨까,영국 스포츠간부회의에서 검토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일본에는 페달 오작동·오조작 시 기계가 알아서 브레이크를 밟는 장치가 있다"면서 "요즘 AI가 발전했다.엑셀로 발이 가도 10m 앞에 장애물이 있다면 기계가 감지하는,영국 스포츠이런 것을 본격적으로 마련하면 좋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영국 스포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영국 스포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안보리 회의 발언하는 황준국 주유엔대사[유엔 웹TV 화면 캡처.
영국 스포츠,삼성전자는 이달 초만 해도 ‘8만전자’에 대한 기대감이 컸으나,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이며 7만7000원대로 내려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