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미세먼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식품 안전문제 또다시 불거져
당국,합동조사팀 구성해 조사에 착수
10일 중국 국무원 식품안전위원회(식품안전위)는 최근 제기되는 식용유 운송탱크의 혼란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전날 합동조사팀을 꾸려 관련 문제를 조사하겠다고 발표했다.국가발전개혁위원회와 공안부,교통운송부,시장감독관리총국,kbo 미세먼지국가식량비축국 등이 조사팀에 참여했다.
식품안전위는 "불법을 저지른 기업 및 관련 책임자는 법에 따라 엄중히 처벌할 것"이라며 "식용유 운반과 관련한 잠재된 위험에 대해 특별 조사를 수행하고 조사 및 처리 결과는 적시에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중국 신징바오는 국영 곡물비축기업인 중추량(시노그레인) 톈진지사와 후이푸 식용유그룹을 오가는 탱크트럭 업체가 액화석탄을 운송한 탱크를 세척하지 않은 채 그대로 식용유·콩기름 등을 운반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별도 세척 절차 없이 식용유를 운반하는 것이 '업계의 공공연한 비밀'이라고 전했다.
이런 보도로 식용유 안전성 논란이 제기됐다.
논란이 커지자 중추량은 문제가 되는 제품에 대한 판매를 금지하고,kbo 미세먼지정확한 원인을 조사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다른 관련 기업인 후이푸 식용유그룹은 “문제가 된 기름은 고객이 직접 주문한 물량으로,kbo 미세먼지어떤 형식으로 시장에 들어갔는 지 알수 있다”면서 정식 후이푸 브랜드 제품이 아니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그러면서 유통과정에 문제가 있는 지를 점검하겠다고 전했다.
중국 대표 식용유기업인 진룽위 등 회사 역시 자사 제품에는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kbo 미세먼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kbo 미세먼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공의들의 집단행동이 장기화됨에 따라 의료공백으로 인한 의료현장의 혼란은 더욱 가중될 전망이다.
kbo 미세먼지,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시드니서 한인 일가족 피살…경찰, 한국계 태권도 사범 체포☞ 서울시, 친일파가 첩에 지어준 '옥인동 윤씨가옥' 리모델링☞ 황의조 형수 반성문에 피해여성 측 "황의조 구하기" 반발☞ 이강인, 런던 찾아 사과 "해선 안 될 행동 했다"…손흥민은 포용☞ '논문 조작 혐의' 조사받던 전북 한 국립대 교수 숨진 채 발견☞ "'바비 취향' 푸틴, 32세 연하 친정부기관 대표와 연인 관계"☞ 데려다준 여자 손님 집 들어가 음란행위 한 50대 대리기사 입건☞ 홍준표 "대구의료원 레지던트 4명 사직서 수리했으면…"☞ 경찰서에 갑자기 생긴 현금 10억…주인에 언제 반환하나▶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