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방 수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울산 한 아파트 화단서 두 번에 걸쳐 발견된 7천500만원 현금의 주인이 80대 남성으로 밝혀졌다.
울산 남부경찰서는 80대 남성 A씨를 해당 현금의 주인으로 확인했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은 고액의 현금을 인출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벌이던 중 유일하게 인출 경위와 사용처가 확인되지 않은 A씨를 유력한 주인으로 판단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돈에 대해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복권방 수익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A씨 동선을 추적,복권방 수익해당 아파트를 배회하는 장면을 확인했다.
A씨는 해당 아파트 주민은 아니며,복권방 수익울산 내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범죄 관련성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현금 전액을 A씨에게 돌려줄 예정이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남구 한 아파트에서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 놓여 있던 검정 비닐봉지 속에서 현금 5천만원을 발견했고,복권방 수익이어 6일에는 같은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천500만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발견된 현금은 모두 5만원권으로 100장씩 다발로 묶여 있었다.
울산=하인식 기자
복권방 수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복권방 수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마트와 신세계는 4일 어피너티에쿼티파트너스·BRV캐피탈이 가진 SSG닷컴 보통주 131만6,492주 전부를 12월 31일까지 신세계그룹이 지정하는 단수 또는 복수의 제3자에게 매도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복권방 수익,급히 공기를 들이마시고 심호흡을 하자 정신이 맑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