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구 모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 한 중견기업 회장이 자신의 아내를 둔기로 때려 다치게 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달 26일 코스닥 상장기업인 한 중견기업 회장 A 씨를 특수상해 등의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5월 말 서울 강남구에 있는 집에서 둔기로 아내 B 씨의 머리를 폭행하는 등 전치 6주의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B 씨는 폭행을 당한 뒤 집에서 도망쳐 A 씨를 경찰에 신고하고 살인미수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B 씨 측은 경찰 조사에서‘과거에도 A 씨에게 여러 차례 가정 폭력을 당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 씨는 사건 이후에도 B 씨에게‘너 때문에 수갑 차게 생겼다’는 취지로 계속해서 연락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최근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일본 야구 모자법원은 “도주 우려가 적다”며 기각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일본 야구 모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일본 야구 모자채널 추가
▷ 네이버,일본 야구 모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일본 야구 모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일본 야구 모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조지호 서울경찰청은 3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지난주 고발인 조사를 마쳤기 때문에 현재는 조사를 토대로 사건을 분석한 내용을 보고 있다”며 “피고발인 측을 불러 조사하면 어느 정도 수사 윤곽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일본 야구 모자,주영민 기자이단 기쁜소식선교회 소속의 한 교회에서 발생한 여고생 사망사건의 공범으로 구속된 교단 소속 합창단장과 단원에게도 경찰이 아동학대치사 혐의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