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기기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조 꽃다발 등에 숨겨 밀수입…SNS로 주문받아 공급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합성대마 46병(각 10ml)과 낙태약 59정을 밀수입해 국내에 유통한 베트남 국적 마약 밀수조직이 붙잡혔다.
24일 부산본부세관에 따르면 밀수조직원 A,벗기기 포커B,벗기기 포커C,D는 모두 전국 각 지역 대학의 유학생 신분으로 입국한 불법체류자들이다.이들은 지난해 9월부터 올해 1월까지 합성대마 46병,벗기기 포커낙태약 59정 등을 인조 꽃다발 등에 숨겨 특송화물을 이용해 밀수입해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주문받는 방식으로 국내에 유통·판매했다.
합성대마(JWH-018 유사체)는 주로 진통효과를 위해 개발된 화학물질로 천연 대마의 향정신성 성분인 THC에 비해 화학구조에 따라 최대 85배 이상 정신 환각 효과가 있다고 학계에 보고된 바 있다.
이번에 압수된 것은 국내에 정식허가 받지 않은 성분 불상의 약으로 구토,착란 및 낙태효과 없이 미숙아 출산 등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한다.
이들은 점조직 형태로 대구∼창원∼세종을 거쳐 밀수입한 마약을 이동시키고 국내 구매자에게 던지기 수법을 이용해 판매한 것으로 밝혀졌다.
부산세관은 대구지역 공급책 B,창원지역 공급책 C와 국내 구매자 E,벗기기 포커F 등 4명에 대해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부산지검에 구속 송치했다.
베트남에 거주 중인 공급총책 주범 A에 대해서는 인터폴에 적색수배를 요청하고 올해 초에 추방당한 세종지역 공급책 D에 대해서는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지명수배했다.
앞서 부산세관은 지난해 9월쯤 인천공항세관에서 적발한 합성대마 10병 밀수입 사건을 인계받아 수사를 시작했다.통제배달,벗기기 포커디지털 포렌식,폐쇄회로(CC)TV 영상분석,벗기기 포커추적·잠복 등을 총동원해 8개월간 끈질기게 수사한 끝에 범행의 전모를 밝혀냈다.
부산세관 관계자는 "일부 외국인 유학생들이 국내에 들어와 돈을 벌 수 있는 손쉬운 방법으로 불법마약 유통을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SNS를 통해 합성대마 등 신종 마약류의 국내거래가 확산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며 "이를 근절하기 위해 공급선과 유통망까지 추적해 반드시 검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벗기기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벗기기 포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AFP)◇전랑 외교 끝나나…‘하나의 중국’은 불변양회에서는 통상 장관급 인사가 이뤄지기 때문에 외교부장 등 주요 인사가 단행될지도 관심사다.
벗기기 포커,김경율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은 이날 CBS라디오에 출연해 김 여사가 최근 관저에서 있었던 윤 대통령, 서랜도스 넷플릭스 공동 CEO, 이 씨와의 오찬 때 동석한 것을 언급하며 "이 정도 되면 활동을 재개했다고 봐야 하지 않느냐"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