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리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간 자격증 취득 교육을 받으면 정부 지원금을 받고 일자리도 보장되는 것처럼 노인 수천명을 속여 6억원을 뜯어낸 일당이 경찰에 검거됐다.
울산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사기 혐의로 60대 A씨 등 3명을 구속하고,포커 리스트B씨 등 5명을 입건했다고 4일 밝혔다.
이들은 2022년 12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 “민간 자격증을 따면 정부로부터 지원금을 받고 노인 일자리(시니어 인턴십)도 얻을 수 있다”며 노인 3500여명을 속여 6억원 상당을 뜯어낸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결과 이들은 고령자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찾아가거나 지인들 입소문을 통해 “교육을 3번 이수하면 국가로부터 75만원을 받는다”면서 “민간 자격증 발급 단체와 업무협약도 맺었다”고 홍보했다.
이들은 또 회장,강사,포커 리스트모집책 등으로 역할을 나눠 서울에 본사를 두고 울산,포커 리스트부산.대구,포커 리스트창원,포커 리스트전주,포커 리스트광주 등 12곳에 지역센터를 열어 노인들을 모았다.
경찰은 피해노인들이 교육비 명목으로 1인당 17만원을 주고,민간 자격증 취득 신청서까지 제출했지만 A씨 일당은 해당 민간협회측에 신청서를 보내지도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다고 설명했다.또 해당 민간자격증과 정부 지원금,노인 일자리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A씨 일당은 노인들에게서 받은 돈을 생활비로 쓰거나 센터 운영에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 중 80대도 있고,기초생활보장 수급자도 있다”며 “개별 단체들이 보조금 지급이나 취업 약속 등을 하는 경우는 대부분 불법이니 피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포커 리스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포커 리스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사진=(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4월 총선을 앞두고 출마를 준비중이던 서울 중구성동갑 지역에서 자신을 공천 배제한 더불어민주당 결정에 대해 "수용한다"고 밝혔다.
포커 리스트,야스케와 츄지는 수로를 타고 에도로 들어올 때는 근교 농촌에서 채소를 받아 시장에 넘기고 돌아올 때는 수집한 똥을 농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