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NoiseAware Blog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가발전 증대 및 보일러 효율 개선,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잉여 스팀 저감 기대

SK에너지,가스엔진 발전기 점검 [SK이노베이션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SK에너지,가스엔진 발전기 점검
[SK이노베이션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SK에너지는 울산콤플렉스(울산CLX) 동력 보일러에 가스엔진 열병합발전시스템을 설치해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고 13일 밝혔다.

가스엔진 열병합발전시스템은 에너지 효율이 높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연간 약 4만8천t가량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보일러 운영 효율화를 통해 약 191억원의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SK에너지가 지난 2019년 자체 설계한 가스엔진 열병합발전시스템은 가스엔진 발전기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 열을 회수해 동력보일러에 원료로 공급하는 방식이다.

가스엔진 발전기에서 발생하는 시간당 50t의 고온 배기가스를 동력보일러 연료로 사용해 기존 사용 연료인 액화천연가스(LNG)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전기 수요가 많은 공정 주변에 가스엔진 발전기처럼 분산형 발전기를 설치하면 안정적인 전기 공급이 가능하고 자가 발전량이 많아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울산CLX는 가스엔진 발전기를 통해 연간 75.6GWh(기가와트시)의 전력을 생산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존 스팀터빈 발전기 가동이 상대적으로 줄어들어 연간 2만t의 잉여 스팀 감축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울산CLX에는 동력보일러 10기가 있는데,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이중 노후화로 효율성이 낮아져 2020년 가동을 멈춘 동력보일러에 가스엔진 열병합발전시스템이 설치됐다.

SK에너지는 향후 나머지 9기에도 확대 설치할 계획이다.

김종화 SK에너지 울산CLX총괄은 "가스엔진 열병합시스템을 통해 탄소 배출량을 큰 폭으로 감축할 수 있고 전기,스팀 동력비도 절감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공정 효율화를 통해 SK이노베이션 계열의 탄소 감축과 자산 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8일(현지시간) 인도 아메다바드 외곽에서 폭염을 피하기 위해 시민들이 나무 그늘 아래에서 쉬고 있다.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인천 연수경찰서는 살인미수 등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살인미수 및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특수상해 등 혐의로 긴급체포해 수사 중이라고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