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컨벤션 그랜드볼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5일 국토교통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께 마감한 가덕도신공항 부지조성공사 2차 입찰에는 현대건설 컨소시엄 한 곳만 참가했다.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현대건설을 비롯해 대우건설,HL 디앤아이한라,코오롱글로벌,월드컵 컨벤션 그랜드볼룸동부건설,KCC건설,쌍용건설,월드컵 컨벤션 그랜드볼룸한양 등 대형건설사와 중견건설사 등을 비롯해 부산과 경남 등 지역 건설업체 24곳으로 구성돼 있다.
입찰에는 최소 2개 이상의 컨소시엄이 참가해 경쟁구도를 이뤄야 하는데 이를 충족하지 못한 것이다.
국가계약법에 따라 국토부는 같은 조건을 내걸어 입찰을 재공고하거나 조건을 바꿔 신규 입찰을 하는 방법,월드컵 컨벤션 그랜드볼룸원하는 업체와 수의계약을 맺는 방법 등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국토부 관계자는 "내부 검토를 거쳐 향후 절차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덕도신공항은 부산 강서구 가덕도 일원 육지와 해상에 들어서는 국제공항으로 총사업비는 13조5000억원 규모에 이른다.
현재 건설사업자를 선정 중인 부지조성공사는 설계·시공 일괄 진행(턴키)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사비 규모가 10조5000억원 수준이다.오는 2029년 12월 개항을 목표로 사업이 추진 중인데,국토부는 당초 올 상반기 중 부지조성공사를 발주할 계획이었다.
월드컵 컨벤션 그랜드볼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컨벤션 그랜드볼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현정>2부로 조금만 더 넘어가겠습니다, 위원장님.
월드컵 컨벤션 그랜드볼룸,프로모션 기간 추가 데이터는 청년 추가 데이터와 중복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