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시네마틱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2회 K-인공지능(AI) 서비스형플랫폼(PaaS) 서밋 2024' 환영사
클라우드 네이티브 선택 아닌 필수…성공 열쇠는 PaaS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서비스형플랫폼(PaaS)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의 핵심입니다."
최지웅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장(KT클라우드 대표)는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제2회 K-인공지능(AI) 서비스형플랫폼(PaaS) 서밋 2024'에서 이같이 강조했다.
PaaS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모델 중 하나로,앱(서비스)을 개발·배포·실행·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PaaS는 개발 환경,블리자드 시네마틱 월드컵도구,블리자드 시네마틱 월드컵데이터베이스(DB),블리자드 시네마틱 월드컵미들웨어 등을 포함,앱 개발과 관련된 모든 요소를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해 개발자들이 인프라를 관리할 필요 없이 앱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이같은 형태에 따라 PaaS는 개발속도 향상,비용절감,확장성,협업 등에 강점을 가진다.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산하 PaaS 지원분과위원회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PaaS 생태계 조성과 활성화를 위한 최신 정보·기술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다.지난해 첫 행사 당시 국내 PaaS 기업의 클라우드 플랫폼 기술력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 사례,PaaS 전문 강연 등을 통해 PaaS 인식확산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행사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김경만 국장을 비롯해 최지웅 협회장,PaaS 분과위원회 위원장인 나무기술 대표 등이 축사 및 개회사를 진행했다.최지웅 협회장은 이날 영상으로 환영사를 전했다.
최 협회장은 "행사 사전 신청자 중 약 40%가 공공 지자체 공무원과 관련 업계의 분들이었다고 하니 다시 한 번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에 대한 관심과,관련 기술 정보에 대한 공유의 필요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클라우드 네이티브는 단순히 기존 시스템을 클라우드 인프라로 옮기는 것이 아닌,응용시스템(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에 맞게 재설계하는 방식이다.
이어 "정부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 계획 수립 이후,행정기관과 공공기관의 주요 시스템 70%를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것을 추진 중"이라며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은 더 이상의 선택이 아닌 필수라 봐도 무방할 것"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 "PaaS는 이러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의 핵심 기술"이라고 강조했다.
블리자드 시네마틱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블리자드 시네마틱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바이든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러시아 반정부 운동가 알렉세이 나발니의 옥중 사망에 대해 기자회견을 하다가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인 피란처인 라파에 대규모 공습을 감행하면 어떻게 대응하겠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블리자드 시네마틱 월드컵,동료들은 이를 예능소재로 활용, 가짜뉴스를 퍼뜨리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