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문은 '제3 후보'인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무소속)가 이 TV 토론에 나설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CNN이 주최하는 첫 TV 토론에 나서기 위해서는 대선 당선 매직 넘버인 270명의 선거인단을 확보하는데 충분한 주(州)에 후보 등록을 마쳐야 하며,20일 이전에 공개된 공신력 있는 4개 이상 여론조사에서 15% 이상 지지율을 기록해야 합니다.
케네디 주니어는 TV 토론 참가의 주별 후보 등록 관련 조건을 충족했다고 주장했지만,실제로는 유타(선거인단 6명),프랑스 야구델라웨어(3명),오클라호마(7명),미시간(15명),테네시주(11명)만이 케네디가 대선 투표용지에 명기될 것임을 확인했다고 신문은 전했습니다.
주최 측인 CNN이 캘리포니아(54명)와 하와이(4명)에서 케네디가 후보 자격을 확보한 것으로 간주한 상태지만 두 주에 배정된 선거인단 수까지 합해도 총 100명에 그쳐 요건(270명 이상)을 충족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케네디는 4건의 여론조사에서 15% 이상의 지지율을 기록해야 한다는 조건 역시 이날 현재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90분간에 걸쳐 진행되는 첫 TV 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은 펜과 메모장,물 한 병만 들고 들어가 사실상 '백병전'을 벌입니다.
사전 연설문이나 준비된 메모는 지참할 수 없고,두 차례의 중간 광고 시간에 캠프 관계자들과 접촉할 수도 없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프랑스 야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프랑스 야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랑스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랑스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러나 OTT 가격에 직접적으로 개입하긴 어렵다.
프랑스 야구,송재찬 대한병원협회 상근 부회장은 “필수의료 분야는 의료사고 위험률이 굉장히 높다”면서 “(특례법 적용 범위에) 환자 ‘사망’을 배제한다면 필수의료 인력, 고난도 중증 질환의 수술을 담당하는 진료 의사로서는 적극적으로 수술에 참여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