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거제둘레길 남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NBC "최근 미국 학교 내 스마트폰 제한 움직임과 관련 있어"애플이 자녀들이 부모와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애플워치를 홍보하는 새로운 웹사이트를 선보였다고 CNBC 등 외신들이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해당 웹 사이트에서 애플은 애플워치를‘어린이를 위한 훌륭한 전화’라고 밝히며,거제둘레길 남해아직 스마트폰을 사용하기에는 어린 자녀들이 부모가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애플워치를 어떻게 사용하는 지 보여준다.
웹 사이트에는 ″전화하고 문자하기 쉽다.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며,“그들에게는 독립이며,당신에게는 마음의 평화다”고 되어 있다.
이 같은 애플의 움직임은 어린이들의 소셜 미디어 사용으로 인한 피해와 우려가 커지면서,거제둘레길 남해최근 미국 내에 학교에서 스마트폰 사용을 제한하거나 금지하려는 움직임과 관련이 있다고 CNBC는 분석했다.
지난 9일 글렌 얀킨 버지니아 주 지사는 버지니아주 내 스마트폰 없는 학교에 대한 규칙을 제정하도록 지시하는 행정 명령을 내렸다.또,거제둘레길 남해뉴욕시와 로스앤젤레스의 공립학교들도 학교 내 스마트폰 사용 제한을 위해 움직이고 있는 상태다.
미국 여론조사 기관 퓨 리서치 센터 자료에 따르면,거제둘레길 남해미국 고등학교 교사의 72%와 전체 교사의 33%가 학교 내 스마트폰 사용이 주요 문제라고 말하고 있는 상황이다.
애플은 2020년‘패밀리 셋업’기능을 출시해 부모가 자녀의 애플워치를 아이폰에서 설정하고 메시지 사용을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이를 통해 부모들은 학교 시간 동안 애플워치의 알림을 끄고 사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애플워치 SE라는 저가 모델을 출시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