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앞서 고객정보 불법제공 의혹에 대해
"정상적 고객정보 위수탁·불법제공 無" 정면반박
[파이낸셜뉴스] 카카오페이가 고객 개인신용정보 유출 논란에 관해 "금융감독원 조사 과정임을 감안,플렉스 홀덤지난 5월 22일부터 협력사 양해를 거친 후 해당 정보 제공을 잠정 중단했다"고 설명했다.
15일 금융권에 따르면,카카오페이는 최근 자사 공지사항을 통해 "애플·알리페이 정보제공 관련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이같이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자사는 애플 앱스토어 결제 시 안전한 결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애플,플렉스 홀덤알리페이와 3자 협력을 통해 부정 결제 방지 절차를 마련해두고 있다"며 "이를 통해 ID 도용으로 인한 부정 결제나 이상거래를 사전에 차단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카카오페이는 알리페이와의 업무 위수탁 관계에 따라 개인을 특정할 수 없도록 비식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고,애플에서 해당 데이터를 활용해 부정결제 여부 등을 판단할 수 있도록 한다"면서 "원문 데이터를 유추하거나 복호화할 수 없는 형식으로 보내고 있어 알리페이나 애플이 원래의 목적과 관계없는 용도로 활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해명했다.
앞서 카카오페이는 고객 정보를 알리페이와 애플에 동의 없이 불법적으로 제공했다는 의혹에 대해 "애플의 앱스토어 결제 수단 제공을 위한 정상적 고객 정보 위수탁이었으며,플렉스 홀덤이 과정에서 불법적 정보 제공을 한 바가 없다"고 정면 반박했다.
그러나 금융감독원은 전날 2차 보도참고자료를 통해 "카카오페이가 알리페이와 체결한 일체의 계약서를 확인한 결과,플렉스 홀덤카카오페이가 알리페이에 NSF스코어(애플에서 일괄결제시스템 운영시 필요한 고객별 신용점수) 산출·제공업무를 위탁하는 내용은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플렉스 홀덤일반인도 복호화 가능한 수준으로 원본 데이터 유추가 가능하다"고 재차 지적해 향후 카카오페이와 당국 간 공방이 거세질 전망이다.
플렉스 홀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플렉스 홀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경제 유튜브 채널 슈카월드를 운영하는 슈카(전석재)는 지난 15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을 통해 자신에 관한 사칭광고를 언급했다.
플렉스 홀덤,올해 4월부터 사명을 변경하고 새출발에 나선 르노코리아도 판매 부진을 면치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