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경기도 양주에서 5살 아이를 중태에 빠뜨린 30대 태권도 관장이 구속됐습니다.이 도장을 다녔던 다른 아이도 맞았다는 주장이 추가로 나왔습니다.경찰은 이 관장이 삭제한 도장 내 CCTV 영상을 복구하고 피해자가 더 없는지 수사를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박서경 기자입니다.
<기자>
흰색 티셔츠 차림에 모자를 눌러쓴 남성이 구속 전 피의자심문을 받기 위해 법원에 출석합니다.
자신이 운영하는 태권도장에서 5살 A 군을 중태에 빠뜨린 혐의를 받는 30대 관장 B 씨입니다.
[관장 B 씨 : (고의성 여전히 부인하고 계세요?) …….]
법원은 B 씨가 "증거 인멸과 도망할 염려"가 있다며 심사 1시간여 만에 구속 영장을 발부했습니다.
B 씨는 A 군을 말아 세워놓은 매트에 거꾸로 넣고 10분 이상 방치해 심정지 상태에 빠트린 혐의를 받습니다.
B 씨는 호흡과 맥박이 없는 A 군을 같은 건물에 있는 의원으로 옮겼는데 회복되지 않자 의원에서 119에 신고했습니다.
A 군은 구급대의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대형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B 씨는 경찰에 "장난으로 그랬다"며 진술했고,fist영장실질심사에서도 고의성이 없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B 씨가 태권도장 CCTV 영상을 삭제한 정황을 포착해 영상 복구 작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지역 인터넷 맘카페에는 해당 태권도장을 다닌 자신의 자녀도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을 쓴 사람은 "뉴스 보고 아이에게 물어보니 안 맞은 곳이 없다"고 했다며,fist고소장과 증거 사진을 경찰에 접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경찰은 관장 B 씨로부터 폭행을 당한 다른 피해 아동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수조사를 벌이기로 했습니다.
A 군은 여전히 의식 불명 상태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인필성,fist영상취재 : 우기정)
fist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fist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AI 랠리' 놓친 애플…"테슬라 잡으려다 MS에 뒤졌다"━애플은 2011년 AI 음성서비스 '시리'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했지만 최근 경쟁 기업들에 뒤처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fist,정부의 후속 지침이 있을 때까지 상황을 지켜본 뒤 대응 방안을 결정하기로 한 병원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