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승객의 흐름만 있으면 기꺼이 항공편 운항"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러시아와 북한이 서로를 잇는 직항 항공편 개설을 논의 중이라고 리아노보스티 통신이 러시아 천연자원부 장관의 발언을 인용해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알렉산드르 코즐로프 러시아 천연자원부 장관은 이날 러시아와 북한 간 직항편 개설 가능성이 논의되고 있다고 전했다.
코즐로프 장관은 북한과의 무역·경제·과학기술 협력에 관한 정부 간 위원회의 공동위원장을 겸임하는 인물이다.
그는 리아노보스티와의 인터뷰에서 "(직항편 개설은) 모두 승객의 수요에 달려 있다.승객의 흐름이 있으면 이동도 있을 것이고 우리 항공사들은 기꺼이 항공편을 제공할 것"이라며 "사람들이 이 일에 관심이 있다면 북한 항공사와 러시아 항공사는 당당하게 이 작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코즐로프 장관은 러시아에서 북한으로의 관광객 흐름을 늘리는 게 가능하다고 주장했다.그는 "북한 휴양지의 매력과 접근성을 보여준다면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10월 프로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10월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팀 네이버-삼성물산 맞손…IT-건설 융합 시너지 낸다뉴스 기사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네이버 1784에서 28일 열린 팀 네이버-삼성물산 MOU에서 김유원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채선주 네이버 대외/ESG 정책 대표, 오세철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표, 석상옥 네이버랩스 대표(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월 프로야구,증원 규모가 서울대·연세대·고려대 이공계열 모집 정원(4882명)의 40%에 달할 정도로 많기 때문에 ‘의대 열풍’이 더 심해질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