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가 2023 kbo포스트 시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13일 이동채 전 에코프로 회장에 대한 8·15 광복절 특별사면이 결정되자 보도자료를 통해 “특사를 통해 이 전 회장이 경영일선에 복귀할 기회를 준 정부 등 관련 기관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이 전 회장은 그동안 이차전지 기업들의 동반성장을 주도하고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경제와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했다”며 “에코프로가 글로벌 이차전지 시장을 선도하고,nc다이노스가 2023 kbo포스트 시즌포항 지역을 중심으로 신산업 성장을 이끌어 나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포항 출신인 이 전 회장은 미공개 정보를 통해 차명 계좌로 주식을 샀다가 파는 방식으로 11억여원의 시세차익을 올린 혐의(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로 기소돼 징역 2년형을 선고받아 복역 중이다.
지난해 이 전 회장의 사면을 청원하는 범시민 서명 운동을 벌였던 포항상공회의소 또한 환영 입장을 보였다.포항상의 관계자는 “이차전지 산업은 대한민국 경제와 포항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이다.이 전 회장이 하루 빨리 경영에 복귀해 투자 불확실성을 제거하고,nc다이노스가 2023 kbo포스트 시즌신속한 의사결정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에코프로 관계자는 “이번 사면을 계기로 국가 첨단 전략 사업인 이차전지 사업의 미래 성장동력을 마련하는데 모든 임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돼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c다이노스가 2023 kbo포스트 시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nc다이노스가 2023 kbo포스트 시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회사 사정을 속속들이 아는 내부자가 주식을 매수하기 시작할 때면 대체로 현 주가가 바닥이며 기업가치 상승에 대한 확신이 있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진다.
nc다이노스가 2023 kbo포스트 시즌,com 관련기사"한국은 섬나라 신세"…中이 목줄 죄고 있다는데삼전 넘어섰다…하루 거래량 3조 육박한 '이것'9억 아파트가 4개월 만에…강서 주민들 '화들짝'입장료 120만원인데…"소매치기 들끓는다" 발칵"새엄마가 친엄마 대신 혼주석에 앉겠다 하네요"